데스모두스 : 대형은 데스모두스의 대미지를 삭제하는 대신 소환수의 최종 증댐을 10% 추가해 주는 아츠로 데스모두스의 대미지가 필요 없는 보스전에서 자주 활용하는 아츠입니다.
나는 데스모두스의 대미지가 필요 없다! 하시면 대형만 쓰셔도 좋지만, 저같은 경우, 몹이 순식간에 사라져 소환사의 기본 딜 구조인 디버프>딜의 구조가 온전히 지켜지지 않는 챌린지와 같은 환경이나 필드 사냥때에는 데스모두스의 대미지를 활용하기 위해 데스모두스 : 광역화를 키고 쓰는 편입니다.
은가둔디 : 헥싱 특성은 꺼 두시는 편이 좋습니다.
이그나스는 물 마공이 혼합되어있는 하이브리드 카드이지만, 5인장을 띄우기 이전에는 물딜로서의 딜만 기대할수 있는 카드입니다.
헥싱은 마법 딜에 댐증 효과를 보이는 디버프이니 꺼주시고, 물리 딜의 댐증 효과를 보이는 디버프인 부패를 활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딜이 소환수한테 몰려있는 소서러의 특성상 스펙업 과정에서는 항상 켜두는게 좋아요!
다만 스펙이 어느정도 올라서
1.데스모두스:대형 아츠 뎀뻥없이도 챌린지몹이 살살녹는다
2. 데스모두스:광역화 로 필드몹이 한방컷이 난다
이럴 경우에는 대형 아츠 끄고 쿨짧은 데스모두스로 학살하고다니시면 좋아용
은가둔디:헥싱 특성은 지금 핵심 서모닝 카드 :자우라, 이그나스가 전부 물공이라서 꺼놓는게 좋다는 글을 어디선가 본거같아요!
그걸 제외하더라도 페더풋 타셨으면 본포인팅으로 헥싱은 충분히 거실 수 있으니까요!
나는 데스모두스의 대미지가 필요 없다! 하시면 대형만 쓰셔도 좋지만, 저같은 경우,
몹이 순식간에 사라져 소환사의 기본 딜 구조인 디버프>딜의 구조가 온전히 지켜지지 않는 챌린지와 같은 환경이나 필드 사냥때에는 데스모두스의 대미지를 활용하기 위해 데스모두스 : 광역화를 키고 쓰는 편입니다.
은가둔디 : 헥싱 특성은 꺼 두시는 편이 좋습니다.
이그나스는 물 마공이 혼합되어있는 하이브리드 카드이지만, 5인장을 띄우기 이전에는 물딜로서의 딜만 기대할수 있는 카드입니다.
헥싱은 마법 딜에 댐증 효과를 보이는 디버프이니 꺼주시고,
물리 딜의 댐증 효과를 보이는 디버프인 부패를 활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소서러
서모닝 : 자아
네크로맨서
해골 병사 만들기 : 엘리트
해골 마법사 만들기 : 서포터
특성은 탑승 : 능력치 강화를 먼저 100특 해주시고 이보케이션이나 네크로맨서 소환 특성에 집중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상특 또한 순서 상관없이 소환 스킬에 먼저 투자하시고 (대부분 네크로맨서일겁니다.)
소환 스킬을 전부 30특 하셨다면 데스모두스나 이보케이션에 투자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른 직업군은 소네를 다 찍으신 다음 자유롭게 찍으셔도 무방하기에 따로 코멘트하지 않겠습니다.
레비테이션 : 저주받은 피
레비테이션 : 제어
페더풋 : 저주술사
소환사가 페더풋을 타는 이유이니, 이 세가지 특성을 반드시 찍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