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우려하시는 엘1랭이 워낙 쓰레기라는 말들이 많아서
마법사를 하고 싶은데 링커 타서 실뜨기해야하나 고민하는 분들 많아서 글 씁니다.
저는 위파파링 키우다가 이건 아무리 생각해도 제가 생각하는 마법사가 아니라고 느껴서 위크사엘로 다시 키우는 중입니다.
지금 엘 1랭 밖에 안됐지만 저는 상당히 만족중입니다.
사람들이 쓰레기쓰레기 거리는 일렉트로큐트 나중에 찍을까 고민도 했지만 그냥 눈 딱감고 선마후 사냥하는데
생각보다 효율 좋습니다. 저처럼 크리오를 올리셨으면 아월or스파이크 후 연계로 넣으면 더 뎀뻥되구요.
보스잡을 때도 원래 아월사이킥 쓰고나면 현자타임 왔는데
헤일이랑 일렉 같이 쓰니까 훨씬 편하고 재미도 있네요.
빨리 2랭 찍어서 일렉 10랭 찍는게 기대될 정도네요.
물론 사냥 효율이나 취직을 따지자면 위파파링이 더 좋은게 맞습니다. 그건 분명하구요.
지금도 열심히 모아서 아월사이킥이나 스파이크 쓸때 옆에 지나가던 파링이가 실뜨기 파볼하나로 몹쓸하는거 보면 부럽기도합니다.
하지만 그러면 어떻습니까? 저는 위크사엘 키우면서 위파파링 키울때보다 훨씬 재밌게 키우고 있습니다.
마법사라면 당연히 얼음 불 번개 다 써줘야하지 않겠습니까?
그리고 보스잡는 속도는 타이밍만 잘맞추면 위크사가 파링보다 압도적으로 빠르게 잡습니다.
잡몹 잡는게 좀 느리지만 일렉10렙 찍으면 훨씬 수월할러 같네요.
가끔 파티사냥 할때 아월+사이킥으로 보스랑 몹한번 녹여주면 우와 그거 뭐에요? 이러는 분들 있는데 뿌듯하기도 하구요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이코 남캐 코스튬이 간지 최고라 남법사 키우시는 분들은 사이코키노 미만 잡입니다. 굿굿
제목은 엘리인데 기승전사이코 같지만 아무튼 요점은
그냥 자기가 하고 싶은거 하세요. 남들 따라하지 마시구요.
어떻게 하면 좋냐? 직업부터 스킬스탯 렙업까지 남들이 가는길로 가실필요 없어요.
남들 가는길 가는거 한국에선 충분히 많이 하게되잖아요?
게임에서라도 자기가 해보고 싶은거, 재밌을것 같은 걸로 허세요.
게임 재미있으려고 하는거 아니겠습니까?
이상 아우슈리네 바람길이였습니다.
위크사엘엘엘페까지 생각중이니 궁금하시거나 의논하실거 있으시면 귓주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