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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루이드] 드루도 정체성이 애매한건 마찬가지에요.

킴제다
댓글: 25 개
조회: 603
2016-01-28 14:36:29

 

타입 : 보조 라고 떡 하니 적혀있는데

 

현실은 육식화 보고 다들 딜러인줄 안다니까요 ㅋㅋ

 

 

드루유저로써 문제점을 몇가지 짚어보자면

 

 

 

 

2랭을 가야 보조로써의 능력을 '그나마' 발휘할 수 있다[그것도 광역무적 하나임]

 

 

 

 

변신은 2랭 트랜스폼을 찍어도 사실상 지금의 구현도에서는 없는 스킬이나 마찬가지.

 

-헤이스트 하나 빼고 쓸기술 하나도 없다고 자신있게 말할수 있습니다.

 

몹은 평타모션도 없고 몹스킬도 뭔스킬인지 설명도 안되있고 쿨타임 표시도 안되있고

 

구현 안된게 태반인데다가 몹의 모션 속도를 그대로 따라가기 때문에 현재로썬 노쓸모

 

[예를 들어서 드레이크 브레스 스킬을 사용하면 2초정도 숨 들이키고 불쏨 ㅋㅋㅋㅋㅋㅋ]

 

 

 

 

텔레파쓰는 피비피를 염두에 두고 나온 스킬 같으니 일단 논외로 합시다

 

육식화도 보조쪽에선 일단 논외로.

 

 

그리고 남는게 코르타마스 뭐시기 풀까는 스킬인데 이스킬에 대한 불만이 가장 많습니다.

 

육식화와 스트로아페[광역무적] 둘다 코르타마스를 전제로 깔고 연계해서 사용해야 하는 스킬입니다.

 

[수풀 지형에선 그냥 사용 가능하다는데 한번 해보세요 암걸림]

 

 

그런데 스킬 투자해서 코르타 찍고나면 10초동안 일정지역에 풀깔고 그게 끝입니다

 

굳이 하나 더 붙이자면 들어온 적은 식물형으로 판정 이거 하나네요.

 

[식물형 판정에 따른 이익이 뭐가 있는지 모르겠네요 제보좀. 화염에 대미지를 더받나??]

 

코르타 단독으로는 전혀 효과를 기대할 수 없는 수준.

 

더찍어도 지속시간 1초씩 증가라 스킬포인트가 아까워요

 

 

 

 

 

개인적으로 바라는건

 

1.코르타를 논타켓딩 시전시 드루 주변으로 유지되게끔 해주는것[드루가 이동하면 따라 이동]

 

2.돈주고 배우는 특성에 코르타 관련 특성을 넣어주는것[수풀이니까 코르타 안에 들어온 적은 이속감소라던가

 

그안에 있는 아군의 회피율상승 같은것??]

 

이정도만 되도 드루가 1랭에도  충분히 보조역활로 쓰일수 있을 듯 합니다.

 

 

지금 드루는 보조가 아니라

 

딜러트리 탄 사람들이 갈게없어서 드루가는 수준이에요

 

힐러나 보조트리가 드루를 가면 1랭에서 얻을수 있는 이점이 전혀 없다는게 큰 문제.

 

타입이 보조라면서 왜 육식화 보고 드루를 가야되는데??

 

 

 

 

사족으로

 

변신은 스킬 자체를 싹 갈아없거나 모든 몬스터 변신시 스킬을 구체적으로 데이터화 하지 않는이상

 

절대로 답이없는 스킬.

 

Lv12 킴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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