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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라딘] 이 게임 난이도가 성직자를 위하지 못하는 이유 중 하나

나무의꿈
댓글: 1 개
조회: 320
2016-02-25 11:24:03

 

 

 

'직업의 다양성'

 

'랭크의 단계에 따른 어중간한 직종과 하나만 판 직종의 생성 가능'

 

 

 

1. 보스 패턴을 겁나 어렵게 한다?

보스가 미치도록 물공만 세다...  : 이러면 프리스트 2,3랭 안 탄 직자들 모두 광광우럭따

 

어쨌든 보스가 좀 광역기가 세고 즉발학살기가 있다... : 무적면역기 적은 직자들 광광우럭따

 

보스가 굳이 보조나 힐이 없어도 무난히 깰 수준이다... : 힐레릭으로 키운 직자들 광광우럭따

 

보스가 보조나 힐이 부족하면 깨기 힘든 수준이다... : 힐레릭은 웃는데 딜레릭들 광광우럭따

 

 

 

오히려 딜레릭이라는 구조가 없이

 

모두가 힐레릭이라는 구조로 성장하게 만드는 방식이었다면 차라리 밸런스 맞추기 쉬웠을 듯...

 

솔직히 지금으로서는 뭘 내놓든 힐레릭과 딜레릭 중 한 쪽은 ㅄ되는데...

 

일반적인 갓동 등에서는 힐레릭이 ㅄ들 되고 있고

대지의탑 같은 난이도던전에서는 딜레릭이 ㅄ들 되고 있고

 

둘 다 구원해줄 수는 없음............

 

  

 

 

 

 

Lv17 나무의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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