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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루이드] 요새 계속 연구중인(?) 버그가 있는데

Lollie
댓글: 3 개
조회: 419
2016-03-02 02:18:29
바카리네섭 병ㅅ.... 아니지, 변신전도사 힘민2드입니다.

도감을 계속 쓰면서 변신 데미지가 참 "아름답다"는걸 여러번 느끼고 있는데

예전부터 종종 발생한 버그중 하나가 데미지가 변신할때마다 다르다는거.

특히 몬스터가 쓰는 연타계 기술에서 많이 보이는데

리자드맨의 돌진머리박치기가 3틱에 타당 약 200~300정도의 데미지를 보입니다. (0하나 뺀거 아님. 힘 120기준)

근데 이게 가끔 타당 1200~2500이 빠질때가 있단말이죠.

문제는 이게 발동 조건도 모르겠고.
몬스터 스킬 내부문제인지, 변신의 문제인지도 모르겠음.





사실 변신도감쓰면서 쌓인건 크나큰 실망뿐 ㅠㅠ
몹변신하다보면 정말 내가 프리서버하는 느낌. 데이터코딩이 예쁜 포장없이 그대로 드러남.
Monster_Tontus_Skill 이런식으로.
심지어 몇몇스킬은 아예 구현도 안되서 아무 효과가 없기도....

솔직히 오라클 비운의 스킬마냥 개발자 능력부족으로 삭제당해도 이상할게 없는데, 이걸 지웠다간 간신히 남아있는 자존심과 신뢰도가 무너질거 같아서 방치되는 느낌......

Lv70 Lolli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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