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릭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프리스트] 클레릭 전체적인 직업밸런스는 어떻게 수정되어야하나?

유머펌봇
댓글: 10 개
조회: 490
2016-06-06 14:07:42

우선... 저의 게시글로 분란일으켜서 죄송합니다.(ㄲㄸㄲㄸ님에게도 사과드립니다...)

 여러분들이 원하는 수정방식을 적어주실수있나요? 고질적인 문제를 토론해서 고쳐나갈점을 생각해서 건의합시다.

 

*스텟*

각직업별로 스텟 기준화가 되어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전사는 힘 궁수는 민첩 법사는 지력 클레릭은 정신 이게 정석아닐까요?

(물론 스텟 초기화를 한번더 뿌려야겠죠?)

(물론 치공,치발.명중률 회피 관련 문제는 직업별로 수정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클레릭

힐관련 이펙트 및 사용 방식이 변경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스텟 영향 수치도 변경되어야하지않을까요?

말이많았던 장판형식은 개혁되어야하지않을까요?

 

프리스트

유일한 공격 버프(밥줄스킬) 사크라,블레싱은 많은 분들이 댓글 다신것처럼 버퍼 기준으로 개혁이 되어야지 주문서 기준이 되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서 재가 생각하는 방식은 8 랭크에 상위버전이 나오지 않는다면  스킬을 개혁시켜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수치를 건들어버리는게 가장 손쉽고 편한방법이겠지만 이것이 어렵다면 사크라+블레싱 히든연계로 같이 사용하게되면

버퍼 자신+파티원이 몬스터에게 추가대미지를 주는 형식으로 %형식으로 피가 빠지는건 어떨까 생각합니다.

저의 개인적인 바람일뿐이지 꼭 이렇게 되어야한다는건 아닙니다.

 

크리비

유일히 건질스킬이 다이노 잘챠이 이던가요?

크리비 자체 스킬 개혁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유일한 공격 스킬인 자이바스를 대미지 를 내리고 쿨탐을 줄여서 크리비 전용 딜스킬로 사용하는건어떨까요?

 

딥디

부엉이 조각상 고질적인문제 해결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조각상이 날아가지 않고 정상적인 토템형식으로 유지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부엉이도 딜을 줄이고 쿨탐을 줄이는 형식으로 가는건 어떨까생각합니다.

 

보코르

핵싱 전염 범위 및 사용 방식 개혁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쿨타임을 줄이던가 범위를 늘리던가 해야지 쓸만해질거같다고 생각합니다.

헥피지 관련 문제도 수정되어야하지않을까요?

 

* 밑 직업순은 재가 키워보지 않아서 어떠한 고질적인 문제가 있고 개혁되어야하는지 댓글로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팔라딘

어떠한 문제점이 있을까?

 

사두

어떠한 문제점이 있을까?

 

몽크

어떠한 문제점이 있을까?

 

파드너

키우고 있지만 여러분의 의견이 필요합니다.

 

오라클

어떠한 문제점이 있을까?

 

드루이드

어떠한 문제점이 있을까?

 

플닥

키우고 있지만 여러분의 의견이 필요합니다.

Lv20 유머펌봇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