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한지 이제 9일차입니다. 본캐는 클크크크팔팔팔!
사실 이 괴상한 트리는 단순히 팔라딘의 엘리멘탈 레지스트 마법 방어 깎기와 컨빅션 속성 저항 깎는 효율을 보고자 클레릭의 대표적 전기데미지인 자이바스를 고투자하는 유형입니다.
거의 지능 투자고 장비도 할 수 있는데로 맞춰주고 자이바스도 80퍼까지만 해줬는데, 확실히 내성곽 이후부턴 조금 빡세더군요. 공격기가 너무 부재하고 광역딜링도 안되서.. 어차피 8랭 뜨면 인챈터가 파는 조인트나 사면 어느 정도 해결될 일이기 때문에 크게 상관없기도 합니다.
문제는 클레릭 8랭크가 현재 팔라딘 상위로 보이는 인퀴지터,, 팔라딘이 호구인 걸 봐선 인퀴지터 또한 해골물이 확률이 높은데.. 좀더 공격적인 (쓸만한)딜링기가 주어지면 좋겠고, 또 마딜이였음 더 좋겠습니다. 하지만 몽크를 봐선 물딜이 아닐까 예측되는 점도 있고... 그래서 또 다른 직업인 도사가 확실한 마법딜링기를 갖추었으면 쩔수 없이 도사로 가야할 듯 합니다.
사실 이 글을 쓴 주요 요점은, 앞으로 임씨가 내놓을 컨텐츠는 길드 활성화와 고난이도 콘텐츠를 연계하는 것뿐인데. 템플러 2서클 버프공유를 보고 생각보다 다이노 5렙으론 조금 후달릴거란 생각이 듭니다. 8랭크나 6랭크 3서클, 7랭크 2서클 직업에 좋은 버프기가 추가될 수도 있고하니.. 지금 크리비3인 나한텐 어찌보면 유니크함을 줄 것 같네요. 크리비는 간접 너프 이후(5랭크때 버프+1, 토큰시 버프+1) 생매장된지라 유저가 거의 없죠!
그래서 저는 꿀을 빨 생각입니다. 히히히히히히히히힣히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