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변신은 본체 스킬의 사용 불가로 변신 상태의 스킬에만 집중했다면,
ui의 개편으로 특성에 따른 타입도 고려해야 합니다.
1. 타입에 따른 특성
a.동물형 특화
[쉐입시프팅] 혹은 [트랜스폼]으로 변신한 몬스터가 동물형이면 치명타 발생이 특성 레벨당 10% 증가합니다.
b.식물형 특화
[쉐입시프팅] 혹은 [트랜스폼]으로 변신한 몬스터가 식물형이면 HP 회복력과 SP 회복력이 특성 레벨당 10% 증가합니다.
c.곤충형 특화
[쉐입시프팅] 혹은 [트랜스폼]으로 변신한 몬스터가 곤충형이면 방어력과 마법방어력이 특성 레벨당 8% 증가합니다.
2. 크기에 따른 특성
a.소형 특화
[쉐입시프팅] 혹은 [트랜스폼]으로 변신한 몬스터가 소형이면 회피가 특성 레벨당 20% 증가합니다.
b.중형 특화
[쉐입시프팅] 혹은 [트랜스폼]으로 변신한 몬스터가 중형이면 소, 중, 대형 대상 공격력이 특성 레벨당 22 증가합니다.
c.대형 특화
[쉐입시프팅] 혹은 [트랜스폼]으로 변신한 몬스터가 대형이면 최대 HP가 특성 레벨당 15% 증가합니다.
특성은 모두 5랩 마스터로 동일하고, 1번과 2번은 조합에 따라 각각 하나씩 가져올 수 있습니다.
추천. 1번 타입에 따른 특성 c.곤충형 특화
물리방어력과 마법방어력 각각 40%증가는 최종 증가값으로
(캐릭 자체 방어력+장비 방어력+버프나 카드 증가치)*1.4
게다가 스위칭이 가능해서 장비를 스위칭해도 증가치는 유지가 됩니다.
트로페의 경우 7랩부터 쿨과 지속이 동일해
드2랭의 경운 디바인+몬잼으로 확보가능하고, 드3랭의 경우 10랩까지 찍을 수 있습니다.
곤충형 몬스터 인벤 검색 결과
Lollie님의 변신도감
드루 여러분들의 추천 변신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