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오는 몹들을 식물형으로 바꾸듯이 개종스킬 안에
들어오면 악마형으로 종족 바꿔주면 좋을듯함.
개종확률도 그냥 없애거나 확률을 대폭낮추는 댓가로
쿨탐은 드루이드의 코르타스마타 스킬만큼 쿨을 줄여주고
크기도 코르타스마타정도의 크기로 확대좀 해주었으면함.
[기존 개종 스킬의 성능]
공격에 당한 적들이 확률적으로 개종되는 마법진을 생성합니다.
최대 스킬레벨 - 10LV
쿨타임 - 60s
지속시간 - 10+Skill_LV
개종 확률 - 알수없음
ai상태 - 호구
[변경이 되었으면 하는 개종 스킬의 성능]
지정한 위치에 일시적으로 마법진이 생성됩니다.
해당 지역에 들어온 몬스터는
일시적으로 악마형 몬스터로 판정하고
성속성데미지에 취약해집니다.
최대 스킬레벨 - 10LV
쿨타임 - 25s
지속시간 - 10+Skill_Lv
개종확률 - 삭제
어차피 후반엔 정예몹에다가 개종도 잘되지도 않는거
저렇게라도 바꾸면 다양한 방면으로 쓸수있음.
[팔라딘 내부스킬과의 호환성]
언턴데드의 악마형 즉사나
스마이트의 악마형 추뎀을주는
스킬이 개종악마형 변경으로 인해
평균딜링의 상승이 기대됨
배리어 신성데미지에도 특성데미지가
존재해서 부가적인 딜링도 가능해짐.
[마공 딜레릭의 호환성]
[클레릭]
개종을 쓰고 힐블레싱 또는 큐어콤보가 가능해짐
[프리스트]
보스에게 개종을 써서 악마형으로 바꿔준뒤
팀원들에게 사크라멘트 블레싱등등을 사용해주면 기존의
버프 효과를 극대화
후반에는 프리스트의 버프들이 미미해졌던
효과들이 생명연장을 가능하게 해줌.
엑소사이즈도 있지만 거의 채플린용 같아서
[채플린]
개종을 펼치고
프리스트의 버프들을 다사용하고
아스페길룸,장엄구마로 조질수가있음
[카발]
개종을 펼쳐놓고
메르카바를 써도 되지만 전차부대 예능용이라..
메르카바가 자체 신성데미지에
특성에는 메르카바 주위 신성속성부여가 있기때문에
어덯게든 써먹을수가 있을듯
그리고 리벤지드 세븐폴드도 알아서 써먹을듯.
[무녀]
개종을 펼치고 몹들은 악마형으로 바뀌고
악마형에게는 큰추뎀을 주는 하마야를 사용
또는 카구라를 사용해서 신성50%추뎀이지만
악마형 신성추뎀으로 인해 카구라 효과 2배기대
★
이렇게 팔라딘스킬을 바꿔주면 클레릭의
전체적인 성능 상향이 기대될꺼라 생각이됨
밑에는 바뀌면 대충 나올꺼같은 트리
속성 추뎀 버퍼가 되고 싶다
[클프프프팔팔팔무]
프리버프 다써주고 배리어로 무대를 설치하고
개종을 쓰고 안전한 배리어 무대에서
카구라를 써주면 딜러들의 딜이 엄청나게 상승.
신성타격으로 조지고싶다
[클프프프채무팔팔]
개종을 깔고
힐,큐어,엑소사이즈,장엄구마, 아스페길룸,
블레싱,하마야를 사용해서 딜링을 한다.
팀원들을 버프로 도움을 주고 가끔씩 원펀맨이 되고싶다
[클크크팔팔팔파파]
지금은 효율이 들통난 정신스텟을 올정으로 올리고
인기많은 크리비의 다이노를 챙기고
올정으로 잘챠이 디버프 성능 강화와
배리어의 정신계수로 마방대폭증가
마법방어버프의 정신계수로 마방대폭증가
더블마방버프를 챙겨서 마공몹에 대처
턴언데드의 즉사률이 정신비례 증가함으로
개종 턴언데드로 한방을 노려봄
이거 말고도 유저들의 머리속에 다양한트리가 존재하니
여러가지 시도가 가능해짐으로서 인기 직업도 다양해질거라 기대됨
이렇게 개종 하나만 바뀌면 신성기반인 클레릭은
많은 도움이 될거라 생각이 되서
뻘글 한번 적어 봤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