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릭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드루이드] 사2드3 채퍼 유평과 포제션의 데미지 기대값

아이콘 세일러카레
댓글: 4 개
조회: 816
2016-10-28 14:43:29
전제사항: 채퍼리션 10성 8장을 소지 

포제션 10초 총 틱 31 데미지 중 12타가 채퍼에 영향을 받고 그 이후엔 원래 마공으로 돌아감. 
유체평타 10초간 총 17타격  (4초 이후에도 채퍼리션에 의한 데미지 상승량 변동없음)

현재 제 캐릭터의 마공은 2617~2769/ 마증 173 
헨지 변신시 5234~5386/ 마증 변화없음

채퍼 10성 8장 상태로 마나물약 섭취시 9482~9634 

특성 100 포제션과 특성 50 유체평타로 실험해보았습니다. 
하나밍을 때릴 때 
포제션은 12800->채퍼 21000 가량
유평은 5300x3->9100x3=27300 가량

즉 4초간 딜링도 50특 유평이 100특 포제션을 간단히 앞서고, 4초 이후의 딜은 2배를 넘습니다. 유체는 풀기 전까진 이 데미지를 계속, 본체가 상태이상에 빠지지 않는한 이론상 끝없이 넣을 수 있습니다. 유체는 어떠한 방법을 써도 몹이 방해할 수 없지만 무척 좁은 사정거리를 가져서 광역딜엔 매우 효율이 떨어집니다.  포제션은 20초 쿨 10초 시전시간이라는 단점이 항상 존재하지만 솔로잉, 파티플레이에서 포제션 5레벨=10마리 속박이라는 광역딜+군중제어 메리트는 분명 존재합니다. 

결론: 대 보스전같은 단일딜링으로는 채퍼 유평이 포제션을 한참 앞선다. 광역딜링으론 포제션이 안정적이고 더 강력하다. 


Lv63 세일러카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