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글은 모의개편이기 때문에 실제와 관계없습니다. 모든 직업이 상향평준화 되는 그날까지...

아우쿠라스를 지키는 불의 사제, 크리비
자이바스
자이바스의 전반적인 매커니즘이 변경됩니다.
단순한 장판형 공격에서 상단버프에 해당되는 지속스킬로 변경됩니다.
자이바스는 효과지속시간 동안 시전자를 중심으로 유지되며 2초 마다 범위 내의 적에게 2번의 벼락을 떨어트립니다. (단일대상)
레벨 당 벼락이 떨어지는 횟수가 2회씩 증가합니다. (5레벨 기준 10회, 15레벨 기준 30회)
자이바스에 [스플래시] 대신 [감전]특성이 추가됩니다. 벼락을 맞아 감전된 적은 1초 동안 스턴상태가 됩니다.
자이바스에 [비행형 몬스터 공격] 특성이 추가됩니다. 비행형 몬스터에게 20%의 추가피해가 적용됩니다.
아욱국
아우쿠라스에 [횃불] 특성이 추가됩니다. 아우쿠라스가 설치물에서 시전자를 따라가는 버프형식으로 변경됩니다. 대신 지속시간이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잘챠이
잘챠이가 이제 치명 공격력을 파티원의 10%만큼 고정으로 증가시켜줍니다.
기존의 효과는 10%고정값과 함께 최종데미지에 산정되어 추가로 적용 됩니다.
잘챠이의 [마법 증폭] 특성이 주변 몬스터의 마법 공격력을 흡수하여 시전자의 마법 증폭으로 변환합니다.
디바인 스티그마
디바인 스티그마가 자기버프형식으로 변경됩니다.
디바인 스티그마 효과가 3회까지 중첩됩니다.
버프가 유지되는 상태에서 기본공격으로 적을 타격하면 디바인 스티그마가 적용되며 다시 공격할 때마다 낙인을 새겨 지속시간이 갱신됩니다.
디바인 스티그마의 효과를 받은 아군에게 눈에 잘 띄는 '불길 이펙트'가 추가됩니다.
멜스티스
이제 멜스티스가 자신을 포함한 파티원 1명에게만 적용됩니다.
SP소비가 5%가 아닌 1%+레벨 당 고정값으로 변경됩니다.
히힛 재밌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