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글은 모의개편이기 때문에 실제와 관계없습니다. 모든 직업이 상향평준화 되는 그날까지...
스마이트_
스마이트의 시전속도가 빨라집니다.
스마이트에 '신성 피해' 특성이 추가됩니다. 스마이트의 데미지가 신성 속성으로 변경됩니다.
스마이트에 '즉결' 특성이 추가됩니다. HP가 30%이하인 보스를 제외한 몬스터를 즉사시킵니다. 팔라딘 2서클에 습득이 가능합니다.
턴언데드_
턴언데드의 매커니즘이 변경됩니다.
턴언데드의 오버히트 횟수가 1회로 감소합니다.
턴언데드의 재사용 시간이 35초로 감소합니다.
턴언데드가 더 이상 적을 즉사시키지 않습니다.
턴언데드의 효과를 받은 적을 40초 동안 신성속성에 100%추가 피해를 받는 상태로 만듭니다. 이 효과에 의해 악마형, 변이형 적은 100% 대신 200%의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레벨이 높을수록 더 많은 적에게 효과가 반영됩니다.
개종_
개종의 매커니즘이 변경됩니다.
마법진이 HP가 50%이하인 적을 흡수하여 '성령'을 소환합니다. (유령타입, 신성속성, 비행형)
'성령'의 능력치는 소환자의 힘과 체력에 영향을 받습니다.
'성령'은 주위에 있는 파티원의 HP를 지속적으로 회복합니다.
'성령'은 소환자가 사망하면 자신을 희생하여 소환자를 부활시킵니다.
컨빅션_
이제 컨빅션이 신성 피해를 줍니다.
광역 공격 비율이 6으로 변경됩니다.
배리어_
이제 배리어의 '원거리 방어' 특성이 3레벨 이상의 배리어에만 적용됩니다.
배리어에 '잔존' 특성이 추가됩니다. 배리어를 한 번 벗어나도 추가 마법방어력이 10초 동안 유지됩니다. 3레벨 이상의 배리어에만 적용됩니다.
뇌오세는 재밌어! 재밌어!! 히힛 히예에에에에에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