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릭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인퀴지터] 개편 후기

한탕주의
댓글: 2 개
조회: 1500
2017-04-28 23:26:20
개편 했건 어쨌건간에 클클딥딥딥프몽인 랭크 초기화할 생각은 없으니 그냥 그대로 했습니다. 스탯도 원래 힘민체 스까스탯이었어서 스탯 초기화의 필요성을 못느껴서 그냥 그대로 했습니다. 스킬 초기화는 귀찮아서 안하고 그냥 그대로 했습니다.
클레릭은 크게 달라진 거 없었습니다. 이제 물리성직자도 둔기 들고 힐로 딜 넣을 수 있다는 건 엄청 좋긴 하네요. 힐이 완전 날로먹는 공격기임은 개편 전과 변함이 없었습니다.
딥디르비는, 일단 아우슈리네, 세계수가 하향먹었습니다. 이제 아우슈리네가 침몰하면 여신의 가호 버프도 사라집니다. 다만 예전에 횟수제한 없이 무적을 받던 버그(시간이 다해서 아우슈리네가 침몰하고 남아있는 장판으로 버프받기)를 쓰면 여전히 횟수제한 없고, 무적 끊길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신의 가호는 1레벨 버프라서 여전히 고헤이 맞으면 풀립니다.
세계수는 320 프리던전에서 써보니 절반은 저항입니다. 근데 이제 맞아도 안아프니까 별 상관은 없었습니다. 여전히 짱짱 몹몰이 스킬
지금 버그 때문에 라이마 여신상 범위 안에 몹이 들어오면 멍때리기 시작합니다. 몹몰이용으로 쓰는 스킬인데 몰이가 안되니까 진짜 끔찍합니다.
목각공격은 전투 계산식 개편 이전보다 매우 약해졌습니다. 몽크 2서클 이상 타실 분은 목각공격 쓸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공격속도 영향을 받아서, 광속으로 나무캐기가 가능하다는 것은 아주 좋습니다.
부엉이는 계수도 낮고 쿨타임도 긴데 지속시간이 25초 고정입니다. 그래도 뭐 마도심판 추가대미지용으로, 몹몰이용으로 여전히 쓸만합니다.
아! 라이마 여신상은 이제 설치하자마자 쿨타임 갱신됩니다. 이제 제미나 안깔아도 쿨감이 바로바로 적용되니까 아주 좋습니다.

프리스트는 정신 영향을 더 강하게 받는 직업이 돼서 조~금 애매해진 감이 없잖아 있지만 여전히 좋습니다. 일단 아스퍼션은 정신 안찍으면 쓸모없어졌으니 말 할 필요 없고, 블레싱은 기존보다 추가대미지 수치는 높아졌는데 그 이상으로 다른 공격들 대미지가 높아졌기 때문에 큰 의미는 없습니다. 몬스트런스는 갓스킬 등극! 쿨타임 늘어나는 특성이 SP 소모량 증가로 바뀌면서 무한지속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내 음속 쌍쇄공을 받아라!

몽크는 엄청나게 좋아졌습니다. 쌍쇄공 5렙인데 전투 계산식 개편 이전보다 대미지도 더 강하고, 공격속도도 엄청나게 빠릅니다. 철사장, 관음장도 추가대미지 때문에 상당히 강합니다.
철포삼은 지금 버그 때문에 대미지 1 들어가니까 언급 안하겠습니다.

인퀴지터는 말이 필요 없습니다. 스샷에서 대미지 보시면 압니다.

원래 피통 2만 3천이었던 캐릭터가 3만 7천 피통이 되었습니다. 몬스터들이 가하는 대미지는 엄청 줄었는데 제 체력은 엄청 늘었으니, 도저히 죽을 일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얻어맞을 때 기존에는 거의 안떴던 블럭이 잊을만하면 뜹니다.

사냥은 320 프리던전 솔플, 290 인던 솔플, 수녀원 왕릉 솔플만 해봤는데
몹은 전체적으로 약해졌고, 제 캐릭터 대미지는 더 세져서 게임이 참 편해졌습니다. 무적 없어도 안죽어! 320 프리던전에서 정예몹한테 맞아봐야 대미지 2900정도 밖에 안들어오더라구요. 우습구나!
290인던은 예전보다 솔플하기 엄청 쉬워진 것 같습니다. 물방 끌어올려서 막 대미지 1씩 받으면서 깨던 분들은 이제 그거 못하니까 아쉽겠지만, 전 힐러니까 그런 거 아무래도 상관 없습니다.
320 프리던전은 318렙이 321렙이 되도록 사냥했는데 큐브 하나도 안나왔습니다. 황금몹도 한번 잡고, 흰몹도 여섯번은 잡고, 파란몹도 잡고, 빨간몹도 많이 잡고, 정예몹은 셀 수도 없이 잡았는데 큐브는 안나옵니다.

Lv22 한탕주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