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체이탈 - 유저를 따라다니는 일종의 '소환수'인 유체를 시전자의 머리위에 소환하는 스킬로 변경. 초당 일정 퍼센테이지(%)의 SP가 감소.
- 본체가 평타를 사용할 경우, 타겟팅된 적에게 유체평타를 사용.
- 일부 스킬에 한하여 본체가 스킬을 사용할 경우, 유체도 해당 스킬을 사용. 단 이경우 SP의 소모가 1.5배 상승
* 적용되는 일부 스킬: 힐, 매스힐, 조각상 설치, 아인 소프, 힐링팩터 등의 장판기
* 단 유체가 사용하는 스킬은 사두 클래스의 서클이, 사용하는 스킬의 레벨은 유체이탈의 스킬레벨이 영향을 미침
사두 1서클 유체이탈 5일 경우
힐(클레릭 1서클 스킬) 스킬레벨 15 -> 유체가 사용하는 힐스킬의 레벨5
사두 2서클 유체이탈 10일 경우
힐(클레릭 1서클 스킬) 스킬레벨 5 -> 유체가 사용하는 힐 스킬의 레벨 5
사두 1서클 유체이탈 5일 경우
매스힐(프리스트 2서클 스킬) 스킬레벨 10 -> 사두가 1서클이기 때문에 타 직업의 2서클 스킬을 유체가 사용하지 않음.
사두 2서클 유체이탈 5일경우
매스힐(프리스트 2서클 스킬) 스킬레벨 10 -> 유체가 사용하는 매스힐 스킬의 레벨 5.
바쉬타싯디
- 소환한 유체가 바쉬타싯디 스킬의 시전&발동&유지의 주체가 되고 그동안 유저는 이동&스킬사용&공격이 가능하도록 변경.
- 물리,마법 방어력을 퍼센테이지(%) 기준으로 하락
- 포제션과 중복사용 가능
프라크리비티
- 유체의 소환을 해제하여 HP와 SP를 회복하고 일정시간동안 넉백이 무효화되는 버프스킬로 변경
- 이후 파티원들에게도 넉백 무효화가 부여되는 특성 추가
포제션
- 소환한 유체가 포제션 스킬의 시전&발동&유지의 주체가 되고 그동안 유저는 이동&스킬사용&공격이 가능하도록 변경.
- 바쉬타싯디와 중복사용가능
프라나 전송
- 자신의 유체를 주변의 파티원에게 전송하여 자신과 주변 아군에게 염속성 추가 데미지 효과와 전송되어 파티원의 머리위에있는 자신의 유체가 파티원이 타겟팅한 적에게 유체평타를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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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두 키우다 때려치우고 삭제한 적이 있긴 한데... 이정도면 날아오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