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트 엘레멘츠 : 쿨타임 60초 지속시간 60초 하단버프 스킬로 변경, (리스토레이션처럼) 오라형 스킬로 변경
리스토레이션 : SP회복력 특성 삭제, 스킬이 HP회복력과 SP회복력을 동시에 올려주도록 변경, HP회복력, SP회복력이 정신스탯에 영향을 받는 특성 추가(3서클)
스마이트 : 쿨타임 2초 감소 or 오버히트 1회 더 추가
턴 언데드 : 피격된 적 신성 속성 저항 감소 디버프 추가 (예 : 신성속성저항 150감소 지속시간 8초)
개종 : 3서클 스킬로 승격, 쿨타임 35초 지속시간 5초 고정, 마법진 위의 적은 개종 상태이상에 걸리며 개종 상태이상의 적은 [때리기]에 추가피해를 받는 것으로 효과 변경, 특성으로 지속시간 증가 (최대5Lv 레벨당 1초 증가)
배리어 : 2서클 스킬로 강등, 효과와 특성은 그대로 유지, 3서클 특성으로 배리어 내 아군 넘어짐 면역 부여
컨빅션 : 현상유지
뭐 레지엘레나 리스토는 지금상황에선 쓰나 안쓰나 어차피 맞아도 안아프고 때리면 녹는상황이긴 합니다만 미래를 생각해서...
스마이트는 컨빅션 연계를 해도 그렇게 쎈스킬이 아닌데 쿨타임이 너무 길고 오버히트 개수가 적다는 느낌이 듭니다.
턴언데드는 변이형/악마형 확률로 즉사가 끝인 스킬이라 너무 아쉬워서 추가적인 디버프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구요.
배리어 컨빅션은 지금상태에서도 만족하긴 하는데 개종은 아예 스킬 효과를 바꾸지 않는이상 답이 없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