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폭딜 포텐??
필보급이 아닌 이상 힐폭딜 이상을 요구하는 곳이 딱이 없어서 필보급에서 활용도가 높은 폭딜 포텐인데 넉백의 문제로 인해 활용하기 까다롭습니다.
뎀발라가 사용된 곳에 딜이 들어가는게 아닌 뎀발라 범위에 들어간 좀비가 약간의 경직 후(대략 1초?) 그대로 터지면서 주위에 딜을 넣는 상황..
그래서 몹이 좀비를 인식했을 경우엔 상관없지만 캐릭을 인식했을 경우 좀비 범위에도 들어가야 하고 캐릭도 뎀발라에 위치해야 해서 각이 조금 까다로운 편입니다. 보스야 상관없지만 잡몹은 캐릭을 따라와 버려서 간혹 뎀발라 위치를 벗어나 버리는군요..
뎀은 준수하지만 고정형 딜이 아닌 각을 요구하는 딜이라서 연습이 많이 필요할듯..
취향은 아닙니다.
2. 290에서의 느낌.
뎀발라의 범위가 매우 아쉽군요. 느낌상 유폭보다 좁은편.. 데미지는 유폭과 비등비등합니다.(둘다 100특 찍고 써봤으니 더 올라갈 곳은 템 말곤 없겠군요..)
사사드드드가 스킬이 많아서 스킬간 순회로 잡는다면 뎀발라는 많이 모으는 대신 범위가 좁고 각을 많이 따져서 잔몹이 상대적으로 많이 남네요. 아주 잘 모여주지 않는 이상... 원거리형에 고생하는건 어딜가나 비슷합니다.
그러나 한번에 한방씩 모을 수 있어서 그런지 전체적인 속도는 비슷한 수준입니다.
헥싱은 거의 무용지물.. 어중간한 피통의 몹, 흩어져 있을 경우 오히려 헥피지 처리가 시간이 더 걸립니다.
1:1용 헥피지인데(플닥이 없으니..) 290 보스는 아시다시피 힐폭 원킬용이니..
3. 살러스, 샤울에서의 느낌.
힐폭처리가 더 쉽구나.. 딱 이 느낌 뿐..
전반적으로 후회.. 표기 대미지는 높으나 실제 활용에 있어서 상황을 많이타서 잉여 대미지란 느낌입니다.
다시 99tp지르러 가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