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os-ktest.neet.tv/skills/40205
여기에 보면
사크라멘트가 어떤 식으로 증가되는 지 알수 있습니다.
지속시간은 의미가 없고..
1. 신성 속성 추가 공격 +[CaptionRatio] 라고 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요 [CaptionRatio] 이게 뭐냐? 가 중요할 것 같습니다.
stat = TryGetProp(pc, 'MNA')
if stat is null
stat = 1
end
value = 180 + (([Skill Level] - 1) × 60) + (([Skill Level] / 3) × (stat ^ 0.9))
return RoundDown(value)
이렇다고 합니다.
어차피 끝에 "return RoundDown(value)" 이것은 최종값에서 반내림 한다는 뜻이니 넘어갑니다.
value = 180 + (([Skill Level] - 1) × 60) + (([Skill Level] / 3) × (stat ^ 0.9))
Value에서 180은 기본 값이고..
(([Skill Level] - 1) × 60) = 스킬레벨 증가시마다 60이 증가하겠군요.(12랩이면 720 증가)
여기에서 stat이 '정신'일까요? 암튼 정신이 500이라고 치면... ㅡ.ㅡ;
(([Skill Level] / 3) × (stat ^ 0.9)) = 4 * 268.5 = 1074가 됩니다.
value = 1074+180+720 = 1974가 됩니다.
근데 stat = TryGetProp(pc, 'MNA') 이게 뭔말인지 모르겠습니다.
암튼, 제가 맞게 계산한거라치믄 추가타가 1974가 된단 이야기 같은데..
어떻게 32배라는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3.2배 아닐까.. 솔직히 신성속공 다시 주면 좋겠습니다.
이런 류 계산 잘하시는분, 저한테 왜 32배인지 가르침을 주세요 ㅠㅠ
그리고 고작 대미지 1500 정도 증가한게 '크게 상향' 한 건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