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릭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채플린] 오오... 나의 건의가 받아들여진건가?

Dadbod
댓글: 2 개
조회: 631
2017-09-15 22:45:59

팔라딘의 가장 큰 문제점은 공격기술이 오직 '컨빅션'과 '스마이트'뿐이라는 것입니다.
차라리 팔라딘의 '개종'스킬을 지워버리고 방패관련 공격스킬을 추가해주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 기존의 개종팔라딘 유저들은 차라리 개종의 스킬 효과를 '턴 언데드'에 특성으로 줬으면 합니다.
"턴언데드: 개종특성" : 턴언데드 성공시 몬스터를 개종하여 전투에 활용.기존처럼 즉사기로 쓰고싶은 분들은 턴언데드: 개종특성을 배우지 않거나 혹은 특성 off 시켜서 확률성 즉사스킬로 활용하면 될듯 합니다.)

출처: http://www.inven.co.kr/board/tos/4198/75548?name=nicname&keyword=Dadbod
(2017년 7월 14일)

현재 테섭패치 : http://tos.nexon.com/testserver/notice/view.aspx?n4ArticleSN=106

1

턴 언데드

재사용 대기시간이 70초에서 50초로 감소합니다.

광역 공격 비율이 [3 + 스킬 레벨]에서 [5 + 스킬 레벨]로 증가합니다.

툴팁 내용에[최대 n명 소멸]로 표기되어 있던 부분이 [광역 공격 비율]로 변경됩니다.

스킬의 범위 판정이 기존 마름모 형태에서 직사각형 형태로 약 1.7배 넓게 변경됩니다.

캐릭터에게 인접한 몬스터에 대한 판정이 개선됩니다.

2

개종 (삭제)

스킬이 삭제됩니다.

개종에 투자했던 스킬 포인트는 환급됩니다.

2

개종완력 강화

턴 언데드:

개종 (변경)

턴 언데드개종 특성으로 변경됩니다.

개종 특성이 있을 경우턴 언데드에 피격 된 적은 +5 스킬 레벨만큼의 확률로 개종되며 적의 레벨이 높을수록 개종 확률이 점점 감소합니다.

한 번에 개종해서 유지할 수 있는 몬스터는 최대 5마리입니다.

[개종완력 강화의 시전자의 힘 스탯에 따라 개종된 몬스터의 물리 공격력이 오르던 기능은 유지됩니다.

개종된 몬스터가 소환수로 취급되어 팔라딘의 정신 스탯에 영향을 받으며무기의 마법 공격력에 따라 공격력이 추가되도록 변경됩니다.

Lv65 Dadbod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