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딘의 가장 큰 문제점은 공격기술이 오직 '컨빅션'과 '스마이트'뿐이라는 것입니다.
차라리 팔라딘의 '개종'스킬을 지워버리고 방패관련 공격스킬을 추가해주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 기존의 개종팔라딘 유저들은 차라리 개종의 스킬 효과를 '턴 언데드'에 특성으로 줬으면 합니다.
"턴언데드: 개종특성" : 턴언데드 성공시 몬스터를 개종하여 전투에 활용.기존처럼 즉사기로 쓰고싶은 분들은 턴언데드: 개종특성을 배우지 않거나 혹은 특성 off 시켜서 확률성 즉사스킬로 활용하면 될듯 합니다.)
출처: http://www.inven.co.kr/board/tos/4198/75548?name=nicname&keyword=Dadbod
(2017년 7월 14일)
현재 테섭패치 : http://tos.nexon.com/testserver/notice/view.aspx?n4ArticleSN=106
1 | 
| 턴 언데드 | - 재사용 대기시간이 70초에서 50초로 감소합니다. - 광역 공격 비율이 [3 + 스킬 레벨]에서 [5 + 스킬 레벨]로 증가합니다. - 툴팁 내용에[최대 n명 소멸]로 표기되어 있던 부분이 [광역 공격 비율]로 변경됩니다. - 스킬의 범위 판정이 기존 마름모 형태에서 직사각형 형태로 약 1.7배 넓게 변경됩니다. 즉, 캐릭터에게 인접한 몬스터에 대한 판정이 개선됩니다. |
2 | 
| 개종 (삭제) | 스킬이 삭제됩니다. 개종에 투자했던 스킬 포인트는 환급됩니다. |
2 | 
| 개종: 완력 강화 > 턴 언데드: 개종 (변경) | - 턴 언데드: 개종 특성으로 변경됩니다. - 개종 특성이 있을 경우, 턴 언데드에 피격 된 적은 +5 스킬 레벨만큼의 확률로 개종되며 적의 레벨이 높을수록 개종 확률이 점점 감소합니다. - 한 번에 개종해서 유지할 수 있는 몬스터는 최대 5마리입니다. [개종: 완력 강화] 의 시전자의 힘 스탯에 따라 개종된 몬스터의 물리 공격력이 오르던 기능은 유지됩니다. - 개종된 몬스터가 소환수로 취급되어 팔라딘의 정신 스탯에 영향을 받으며, 무기의 마법 공격력에 따라 공격력이 추가되도록 변경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