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는 클클크크팔팔팔질질
크리비에서 챙기는 아우쿠라스와 잘자이, 디바인 스티그마 등을 이용한 버프와 공격기인 자이비스
팔라딘에서는 스마이트는 1만주고 턴언데드에 좀 더 투자해줍시다.
방패는 안드는 트리고 양손을 듭니다.
왜냐면 방패들면 이쪽 이몰 막는건 둘째치고 적 공격도 막아서 이몰 전달에 오히려 악효괍니다.
이몰레이션을 찍는 트리고 이몰레이션 깡뎀은 크리비의 자체 화염저항 증가 특성과
아우쿠라스의 추가 화염저항 증가, 팔라딘의 엘리로 뻥티기에서 몸으로 때웁니다.
저거로 뻥티기하면 아우쿠라스와 엘리를 쓴 상태에서 화염저항이 179이 됩니다.
아우쿠라스는 당연히 불의 여신을 켜서 쓰도록하고 도트데미지는 리스토레이션 스킬3찍고 특성강화로 때웁시다.
아우쿠라스의 불의 여신이 화염 추가 마법데미지는 지능만이 아니라 정신도 계수를 먹기 때문에
지능보다 당연히 효과는 떨어지지만 정신을 찍어도 지능 대신의 역할을 어느정도 수행할수 있습니다.
턴언데드, 디바인 스티그마, 자이바스, 힐, 큐어, 배리어 데미지에도 모두 추가되니 불의 여신을 켜두는게 좋습니다.
민첩을 안가서 부족한 치명 추가 피해는 잘자이로 보충하고 디바인 스티그마로 부족한 힘과 지능을 보충합니다.
컨빅션으로 상대방 속성저항력도 감쇄시켜서 이몰레이션과 파나틱 일루전의 피해도 증가시키도록합시다.
질럿 운용이야 뭐... 스킬 자체가 단순해서 걍 들이밖고 9랭 되면 1분마다 한번 한방기를
양손 팔라스킬로 쾅쾅하면 되겠네요.
사실 크리비를 아예3랭까지 타서 멜스티스 까지 가져오고 싶지만 클레릭2랭이라는게 너무 아깝습니다.
저 트리에서 블라인드 페이스를 가져가지 못하면 반쪼가리가 되기에 결국 멜스티스를 포기해가 되네요...
물론 힐을 절대로 안할거다하면 클크크크팔팔팔질질을 가시면 됩니다만 유틸성으로든 뭐로든 크게 추천은 못합니다.
스킬 트리
클레릭 2랭
힐 10
큐어 10
디바인마이트 5
세이프티 존 1
페이드 1
여유 스포3은 자유배분
크리비 2랭
아우쿠라스 1 or 10(잘챠이 와 투자양 택일)
잘챠이 3 or 10
자이바스 10
디바인 스티그마 5
다이노 1 or 0
팔라딘 3랭
스마이트 1
턴언데드 6 or 11(배리어를 포기하면 턴엔데드에 추가)
레지스트 엘리멘츠 15
리스토레이션 3
데몰리션 10
컨빅션 5
배리어 5 or 0
질럿 2랭(만약 스킬레벨 제한 구성이 다른 직업과 동일할 경우)
인버러너블 1
비디 아이드 1
이몰레이션 8
파나틱 일루전 5
파나티시즘 10
블라인드 페이스 5
개인적으로 파나티시즘이 별로인 느낌이라서 좀빼서 인버러너블에 투자할까 고민중.
ps. 질럿자리에 인퀴를 가는게 더 범용적으로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