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거 고려하지 않고
자이바스
헥피지
만 고려했습니다.
보코르 특성 헥싱에 어둠 속성 대미지 증가 고려했습니다.
3타댐 스킬팩터에 그대로 곱해지는거 맞죠? 보코르를 안해봐서 모름. 덧셈연산인가? 일단 스킬팩터에 곱했습니다.
스킬 자체의 딜레이로 (오버힛-1) * 1초(제맘...)씩 쿨에 추가하여 dps를 계산하였습니다.(마지막 스킬 쓰자마자 쿨돌아가니 마지막 시전타임을 뺀 것입니다.)
디바인 마이트가 모두 적용되었다고 가정하였습니다.
단위는 초당 퍼댐입니다.
자이바스: 157
디바인 + 자이바스: 235(디바인이 쿨이 30이라 두번에 한번씩 돌아온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건 그것을 고려하지 않고 항상 디바인 스티그마가 적용되어있다고 가정하였습니다.)
에피지: 609
* 위 계산은 사전작업(에피지 등)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 마나가 부족하지 않는다고 가정하였습니다.(플닥이 마나가 많이 부족해져서 보플닥의 보코르의 실제 dps가 다를 수 있습니다.)
* 보코르는 항상 찔러야하지만 자이바스는 그냥 써놓으면 알아서 딜이 들어가는 것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예를들면 자이바스 쓰고 힐이나 하마야같은걸 던질 수 있지만, 보코르는 그것이 딜로스가 됩니다.
그런걸 제외하고서라도 보코르가 쌔긴쌘데 플닥 3서클에서 어마어마한 마나소모때문에... 과연 계속 찌를 수 있을까요...?
심심해서 계산해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