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엔드컨텐츠에서 역할분담은
단일딜, 광역딜 둘 중 하나를 지존급으로 할 수 있어야만 딜러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특히 마딜은 호환스킬도 없어서 더욱 가혹하죠.
일단 광역을 봅시다. 광역이란건 절대로 준비동작이 길면 안됩니다.
왜냐고요? 좀만 길어지면 그 시간에 소로시무들이 이미 신나게 반피 이하로 만들어놔서 지속딜 효과가 반 이하로 떨어지거든요.
플닥이 강력한 이유가 여기있습니다. 흑사병-소각-판데믹 얼마나 간단합니까? 그래서 플닥이 쓰입니다.
크리비는 어떻습니까? 일단 타수제한, 범위부터 아웃이지만 뭐 진짜 봐줘서 자이바스 범위가 지금의 3배로 늘었다고 칩시다.
그래도 타수제한때문에 병맛인데 더 큰 문제가 있습니다.
바로 먼저 그 긴~ 선후딜의 디바인 스티그마를 붙이고, 도사를 탔다면 호풍까지 붙여야합니다.
예. 일단 여기서 아웃입니다.
자 그럼 단일을 봅시다.
일단 퍼댐 82%ㅋㅋ킄ㅋㅋㅋㅋ라는 개그에 가까운 수준의 딜은 넘어간다고 치고
뭐 5배로 상향해서ㅋㅋ한번 붙여놓으면 10초동안 절대 적이 벗어나지않는ㅋㅋ흑사병처럼 450%를 줘도ㅋㅋ
총합퍼댐이 9000%입니다ㅋㅋ
카구라 호풍받은 소로시무가ㅋㅋ 버튼 1개 누르면 나오는 딜의 절반이ㅋㅋ 키보드 위에서 쌍수맹공을 해야지 6~7초간의 후딜 이후로ㅋㅋ나옵니다ㅋㅋ 그리고 20초쿨타임은 덤
이것도 딜을 5배ㅋㅋ 증가시켰을ㅋㅋ때고요ㅋㅋ
예전처럼 호풍하에서 대미지를 20배ㅋㅋㅋ증가시켜주지 않는한ㅋㅋ절대ㅋㅋ안쓰입니다ㅋㅋ
절대로ㅋㅋ안쓰인다니까요 20배를 해줘도 쓸까말까ㅋㅋ일겁니다 장담함ㅋㅋ
아니면뭐 타수를 무제한으로 한다면ㅋㅋ패스받고 자이바스 무한중첩 하면 쓰일듯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