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변경된 질럿 스킬에 대하여 어떻게 바뀌었는지 정리 해보겠습니다.
이몰레이션
- 질럿 아이텐티티1
- 패치전을 요약 하면 너는 이미 죽어 있다!
- 디버프 스킬에서 액티브 스킬로 바뀌었습니다.
- 처음부터 이렇게 나왔다면 욕먹을 스킬은 아닙니다. 그냥 평범한 아주~ 평범한 액티브 스킬이지요.
- 하.지.만 이번 패치로 그냥 평범한 스킬이됨. 한마디로 재미 없음. 질럿 컨샙에 한순간에 바꾸어 버림.
- 예를들면 한순간에 시노비의 분신스킬에서 분신들이 나와 지정된 스킬을 쓰고 사라 지는거와 같음.
(오! 이거 좋타! 시노비 분신 너프안!)
파나틱 일루전
- 질럿 아이덴티티2
- 틱 주기 줄이는 대신 대미지를 늘려서 공평한것 같지만 알고보면 성능 절반 너프.
- 0.5초 틱 주기란 몹 스처 지나가도 데미지를 주지만 1초면 놓칠 확율 아주 많음.
- 하.지.만 이몰이 변경된 시점에서 아무런 의미가 없음.
파니티시즘
- 이건뭐...
블라인드 페이스
- SP 1만시 최종적으로는 60만짜리 단타 스킬임.
- 고초월, 고강해도 60만 스킬임. 안해도 60만... 저자본에서는 좋아 보임.
- 수녀원 용도로만 쓰면 좋으나 그외에는 필요 없음.
- 60만 이면 300인던 몹 3마리정도 잡고 끝남.
결론 : 질럿 키운 사람들 한테 랭초 지급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