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클 : 힐과 디바인 마이트
크크크 : 멜스티스 <---이거 하나보고 갑니다.
디바인 스티그마(힘과 지능 95 상승 꿀!! 60초 동안 실제적으로 몹 잡을때 계속 사용하기때문에 버프가 끝날때까지 지속된다고 보면 됩니다)
잘챠이, 자이바스는 보조입니다.
몽과 팔입니다
몽크을 타는 이유는
쌍쇄공 <--- 보조
특성 양손둔기 <--- 필수
팔라딘을 타는 이유는
리스토레이션(버프) : 아우라를 발동하여 자신과 주변 동료 hp 회복 <---보조
레지스트 엘레멘츠 (버프) : 불,얼음,독,땅 속성 저항력상승 <---보조
특성 양손둔기 <---------필수
양손둔기 특성이 필요하기때문에 몽크와 팔라딘 중에 고르시는데 몽크는 쌍쇄공 하나만으로 딜량을 챙겨올 수 있으나
질럿 자체가 어마 무시한 sp 소모를 보여줍니다. 그러므로 질럿 스킬 활용하면서 쌍쇄공 까지 활용하기는 버겁더군요.
그래서 팔라딘의 양둔을 챙기면서 버프 두개를 챙겨오는것도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
질인 갈려는 분들도 가끔 있으나 효과가 아주 미미하기때문에
질질을 추천 드리며, 스킬 활용도를 보니까요.
이몰레이션 <--- 가장 많이 되는 되는 스킬이나 보조(파나티 일루젼으로 데미지 주면서 가끔 이몰 한방씩 펑펑)
파나티시즘 <-- hp 회복 x , 데미지 상승인데요, 이거사용하고 관리 못하면, 어어어어...죽습니다. 그러다보니까 바르게사용을 잘 안하게 되는 습관이 생기네요..;;
파나티 일루젼 <------ 가장많이사용 되는 스킬
블라인드 페이쓰 <-- sp 50% 소모하여 신성 추가 공격을 줍니다. 괜찮은데 sp 부족 현상을 가속화 시키는 스킬입니다.
저도 잘 활용을 안하게됩니다.
그러나 파나티시즘과 블라인드 페이쓰를 같이 쓰면 어마어마한 딜량을 땡겨오는 효과를 볼 수있습니다.
여기서 크크크의 멜스티스 사용 안하면, 사용 시간이 짧은 버프들이 뭐 해보기도 전에 끝나버리는 사태가 발생합니다.
그래서 크크크는 질럿의 고정 트리가 되어버리는 사태가 또 발생합니다
과거 위위위 퀵캐처럼요.
스텟은 지금 올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