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루이드]
3서클 총 8개의 스킬 중에서 변신관련 스킬이 4개(쉐입, 트랜스폼, 늑돌, 헨지).
풀 관련 스킬이 3개(육식화, 스트레아, 코르타)
그 외 잡 스킬 1개.
늑돌이가 사망함으로서 정상적인 구조를 가진 스킬은 트랜스폼 뿐으로 사실상 정상적인 구조의 딜링 스킬은 없다.
사실상 딜러로서는 사망 상태이다. (빨딱값을 못하는 상황)
---------------------------------------------------------------
하지만 이번 응사의 개편으로 유틸을 죽이고 딜량을 무지막지하게 상향시키는 방법이 나와서 되살릴 수 있는
가능성이 증가했지만, 드루 자체의 스킬 사용 구조때문에 응사만큼의 상향이 나올 수가 없다.
육식화가 코르타를 사용하지 않고도 사용가능해야 하며 라이칸과 그외 스킬의 자체의 상향이 아닌 이상
응사만큼의 딜량 상향은 나올 수 없다고 보인다.
요구하고 싶은 점은 아래와 같다.
3가지 방향으로 개편하는 것.
현재 플닥, 몽쿠트리, 챞트리, 인퀴트리를 딜량으로도, 스킬 구조로도 압살할 수 없다.
모든 드루는 기본적으로 아래와 같은 패치를 가져야 한다.
-----------------------------------------------------------------------------
[육식화]
- 코르타스마타를 사용하지 않아도 사용 시 풀이나오며 사용 가능
- 코르타스마타를 사용 시 추가데미지+
[텔레파쓰]
- 삭제
- 혹은 {생체 폭탄} 특성 추가
추가 특성
{생체 폭탄}
- 자신의 전방에 있는 최대 10개체에게 적용됩니다.
- 생체 폭탄 디버프에 적용된 적은 사망 시 폭발을 일으킵니다.
- 생체 폭탄의 폭발 데미지는 n%입니다.
- 혹은 아래와 같은 스킬로 변경
{가시나무}
- 방책처럼 데미지를 입지않는 무적 상태의 오브젝트
- 지속 시간 10초
- 적이 가시나무의 범위에 들어와 있으면 지속 데미지(육식화, 자이바스 처럼)
[코르타스마타]
- 현재와 같이 풀을 세울 수 있음
- [육식화], {가시나무}가 소환된 상태일 때 사용 시 추가데미지 n%
- 추가 특성 {늪지}, {녹음}, {맞불}은 셋 중 하나만 적용됨
추가 특성
{늪지}
- 코르타스마타가 소환된 범위는 늪지대로 변경됩니다.
- 늪지대의 범위는 코르타스마타보다 반경 25% 넓습니다.
- 늪지대에 들어온 적의 공격속도와 이동속도가 n 감소합니다.
{녹음}
- 코르타스마타의 범위가 시전자의 중심으로 넓어집니다.
- 녹음이 적용된 코르타스마타의 범위는 기존 코르타스마타보다 반경 100% 넓습니다.
{맞불}
- 코르타스마타가 소환된 범위는 화염지대로 변경됩니다.
- 코르타스마타의 유지시간이 n초 감소합니다.
- 맞불이 적용된 코르타스마타에 [육식화]를 사용 시 육식화의 n%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성장}
- 현재 소환된 [육식화], {가시나무}가 공중형 적을 타격합니다.
[트랜스폼]
- 최대 레벨 유지
- 지속시간이 30초 + {(스킬 레벨-1) * 30초}으로 변경
- 레벨당 변신한 대상의 스킬로 공격시 추가 데미지 스킬레벨당 n%
-----------------------------------------------------------------------
빨딱드루(시전자가 딜러)
[육식화]
- 피격 대상 수가 15로 증가합니다.
[쉐입시프팅/트랜스폼]
{야수형 특화}
- 야수형으로 변신 시 곤충형 적에게 n%의 추가 데미지를 줍니다.
{곤충형 특화}
- 곤충형으로 변신 시 식물형 적에게 n%의 추가 데미지를 줍니다.
{식물형 특화}
- 식물형으로 변신 시 야수형 적에게 n%의 추가 데미지를 줍니다.
[라이칸스로피]
- 스킬 레벨당 추가데미지 20%로 변경
- 스킬 레벨당 치명타 발생 50으로 변경
- 1초당 SP 소모량 45 + {(스킬 레벨 - 1) * 5}로 변경
- 야수, 곤충, 식물형 적에게 n%의 추가 데미지
[헨지 스톤]
- 모든 변신상태(쉐입시프팅, 트랜스폼, 라이칸스로피)에서 스킬레벨당 추가 대미지 8% 증가
- 모든 변신상태(쉐입시프팅, 트랜스폼, 라이칸스로피)에서 스킬레벨당 치명타 발생 40 증가
- 헨지 스톤이 적용되는 상태에서 변신시 변신형 스킬의 레벨이 1 증가
- 지속 시간이 5 + {(스킬 레벨 - 1) * 2}로 변경
- 헨지 스톤의 범위 안에서 코르타스마타의 범위가 반경 25% 증가
------------------------------------------------------------------------------
보딱드루(소환사 형)
[쉐입시프팅, 트랜스폼]
- 더이상 변신하지 않습니다.
- 가장 최근에 변신했던 대상을 소환합니다.
- 소환체의 데미지는 시전자의 마법 공격력과 정신에 영향을 받습니다.
- 소환체의 스킬 데미지가 8 + {(스킬 레벨 - 1) * 2}%씩 증가합니다.
- 최대 5개체를 한 번에 소환합니다.
- 소환체의 지속 시간은 300초입니다.
- 소환체의 광역 공격 비율은 6입니다.
특성
{드루이드 : 소형 특화}
- 소환체가 소형일 경우 스킬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드루이드 : 중형 특화}
- 소환체가 중형일 경우 소, 중, 대형 대상 공격력이 특성 레벨당 5% 증가합니다.
{드루이드 : 대형 특화}
- 소환체가 대형일 경우 최대 소환 개체가 2 감소합니다.
- 소환체가 대형일 경우 드루이드의 최대 HP가 특성 레벨당 5% 증가합니다.
{드루이드 : 야수형 특화}
- 소환체가 야수형일 경우 곤충형 적에게 곤충형 적에게 n%의 추가 데미지
{드루이드 : 곤충형 특화}
- 소환체가 곤충형일 경우 식물형 적에게 곤충형 적에게 n%의 추가 데미지
{드루이드 : 식물형 특화}
- 소환체가 식물형일 경우 야수형 적에게 곤충형 적에게 n%의 추가 데미지
[라이칸스로피]
- 더이상 변신하지 않습니다.
- 웨어울프를 소환합니다.
- 웨어울프의 데미지는 시전자의 마법 공격력과 정신에 영향을 받습니다.
- 웨어울프의 스킬 데미지가 5 + {(스킬 레벨 - 1) * 5}%씩 증가합니다.
- 웨어울프의 지속시간은 300초입니다.
- 웨어울프의 광역 공격 비율은 8입니다.
- 지속시간 1초마다 SP를 30 + {(스킬 레벨 - 1) * 10}씩 소모합니다.
- 넉백, 넉다운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가장 스킬 쿨타임이 적은 스킬부터 사용합니다.
[헨지스톤]
- 범위 내 드루이드 스킬로 소환된 소환체의 데미지가 5 + {(스킬 레벨 - 1) * 5}증가합니다.
- 보코르의 좀비 종류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지속 시간이 5 + {(스킬 레벨 - 1) * 1}로 변경
[소환수 강제공격, 강제공격 취소, 소환 해제]
- 추가됩니다.
-------------------------------------------------------------------
초딱드루(버퍼/디버퍼)
[육식화]
- 육식화의 범위에 들어간 적은 화염 속성에 n%의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가시나무]
- 가시나무의 범위에 들어간 적은 찌르기 속성의 공격에 n%의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 가시나무의 범위에 들어간 적은 독 속성의 공격렉 n%의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스트레아 트로페]
- 자신을 중심으로 한 범위 내에 부엉이 조각상이 있을 시 부엉이 조각상이 n%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코르타스마타]
- 코르타스마타의 범위에 들어간 적은 때리기 속성의 공격에 n%의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 코르타스마타의 범위에 들어간 적은 코르타스마타의 가장 중심으로 모여집니다.
- 코르타스마타의 범위에 딥디르비의 조각상을 설치할 시 조각상의 적용 범위가 반경 25% 증가
[라이칸스로피]
- 라이칸스로피가 적용중일 시 딥디르비의 스킬의 지속시간이 스킬레벨 당 10% 증가합니다.
추가 특성
{괴수}
- 라이칸스로피가 적용중일 시 변신자를 중심으로 한 범위에 들어간 적은 침묵 상태이상이 적용됩니다.
- 침묵 상태이상의 지속시간은 1초
- 침묵 상태이상을 발생시키는 쿨타임은 4초
[헨지 스톤]
- 헨지 스톤의 범위가 반경 25% 증가합니다.
- 지속 시간이 5 + {(스킬 레벨 - 1) * 2}로 변경
- 헨지 스톤 내에 들어간 자신을 포함한 파티원의 물리/마법 방어력이 8 + {(스킬 레벨 - 1) * 3}증가
- 헨지 스톤 내에 들어간 자신을 포함한 파티원의 악속성 피격 데미지를 20% 감소
- 헨지 스톤은 무녀의 [박수]로 연장되지 않음
---------------------------------------------------------------------------
임씨야 드루 어떻게 좀 살려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