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릭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채플린] 솔직히 챞크인은 민첩 줄 필요 없지 않나요...

Dadbod
댓글: 6 개
조회: 947
2017-12-05 11:19:15
1. 챞크인의 핵심스킬 중 하나인 '다이노'는 스킬레벨 1당 공격속도 10을 올려줍니다.
다이노 15레벨이면 기본공격속도 150 증가인데요. 퀴큰으로 치면 6레벨 효과랑 비슷합니다. 물론 체감이 잘 안되죠.

2. 하지만 일반적인 파티플레이시에 크로노의 퀴큰 15레벨을 받으면 공속이 350증가하는데
기본공격속도 500증가(350(퀴큰15)+150(다이노15) 정도면 평타의 맥공속은 찍지 않을까요?
여기에 혹시 누군가 디바인마이트를 해준다면 520(퀴큰16, 다이노16)정도라서 역경직을 고려하면
평타 맥공속에 이미 근접한 것 같긴 한데..

일반적으로 다른 물딜캐릭이 민첩 150~200 정도 후 올힘 혹은 올민첩 투자해서 치명타공격력을 노리는데 반해
챞크인은 사실 치명타공격력을 잘 활용하는 클래스도 아니고.. ㅡ..ㅡ;
다단평타를 잘 활용하는 클래스잖아요. 
챞크인은 다이노만으로도 공속 150이 높아지는데 거기에 굳이 민첩을 150~200포인트를 줘야되는지 잘 모르겠어요.

챞플닥이라면 올지능/올정신이 더 이득일 것 같고...
챞크인이라면 어차피 물딜 스킬이 갓스매쉬/절망의배/브레이킹휠 뿐인데
이 스킬들이 쌍쇄공과 같은 무쿨기도 아니고 쿨타임이 있는 스킬들이니깐
차라리 올힘을 투자하거나 혹은 지능을 높여서 길룸/디바인스티그마딜을 높이는게 낫지 않나요?
민첩 챙겨서 치명타 공격력 챙길게 아니라면 굳이 민첩에 150~200이나 줘야되나 싶기도 하네요
블럭관통을 높여준다는데 의의가 있다면 모를까 ㅡ..ㅡ;







Lv65 Dadbod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