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를 스왑하면 상점버프가 지워지는 버그가 채플린 캐릭터에만 걸려서
며칠 부캐 육성만 하다가 오늘 패치로 고쳐진걸 보고 다시 하는 김에 몇가지 실험을..
첫번째. 공속
1. 민첩 160 미만 다이노x
2. 민첩 160 미만 다이노 o
3. 민첩 160 이상 다이노 x
4. 민첩 160 이상 다이노 o
결론 - 다이노는 눈에 보이는 공속 증가 효과가 있다.. 민첩 160이 되고 안되고 차이는 다이노를 사용하면 저는 잘모르겠네요.. 두번째. 다이노와 마시니오스 실드 때리기 옵션1. 다이노 x 마시니오스 실드 x
2. 다이노 x 마시니오스 실드 o

3. 다이노 o 마시니오스 실드 x

4. 다이노 o 마시니오스 실드 o

결론 - 때리기 한정 물공 증가이기 때문에 물공의 영향을 받기는 하는 다이노 평타에도 효과가 있다..!
세번째. 추가타와 생츄어리 추뎀
이건 며칠전에 아는분과 실험해본거라 사진이 없어요..
1. 평타에는 당연히 생츄어리 추뎀이 묻는다
2. 길룸에도 생츄어리 추뎀이 묻는다
3. 다이노 추가타에도 생츄어리 추뎀이 묻는다. 하지만 (평타+속공+블레싱)+속공+블레싱인 다이노 추가타에는
생츄어리 추뎀은 한번만 묻는다 {(평타+속공+블레싱)+속공+블레싱}+생츄어리추뎀
4. 나머지 인첸파,사크라 등의 추가타에는 묻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