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계산이 되더라구요... 아.. 특성 풀렙해도 hp회복량은 870... 스탯의 ㅅ자도 없구요
value = 39 + (19 × ([Skill Level] - 1))if [아우쿠라스: 강화] not null and [Skill Level] >= 3
value = value × (1 + [아우쿠라스: 강화 Level] × 0.01)end
if [아우쿠라스: 불의 여신] not null and [아우쿠라스: 불의 여신 ActiveState] == 1
value = 0endreturn RoundDown(value)
또 이모냥 이더라구요...
대충 종합해보자면
hp회복량이 1당 체력을 1회복시켜준다면 강화 특성 찍은 리스토15렙, 아욱국15렙이면
(15 리스토: 870회복력 강화 / 15렙 아욱국: 457회복 -> 1327)
1초당 약 1400씩 찰거라고 예상이 나올거에여... (버그가 없다면 말이져)
물론 시전 받는 캐릭터의 회복량이 더 존재해서 1500~1600씩도 찰거 같기는 한데 문제는
1600X60초 = 9만 6천, 1분간 9만 6천 밖에 안된다는 거죠.... 힐량이 클래스 3서클 2개씩을 투자해도 이 모냥이네여
(카발 1서클타서 hp회복력 2배 받으면 좀 쓸만 할거 같기는 한데..)
무한지속은 파드너-크리비 주문서로 충당하면 되서 좋긴한데 (바움쿠헨님 +_+)
아무리 광역힐이라지만 너무 힐량이 딸리네요. 아 맞다 직접해보지 않고 말하는거이긴해요... 누가 대타좀 해주새요.
잠도 못자욧!!
사지방에서 게임 못해서 엉엉우는 트린이 인거신대!!
+hp회복력이 적용 될라믄 휴식 상태여야 한다는 소리가.. 비전투 15초 앉기 10초.. ㅂㄷㅂㄷㅂㄷㅂ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