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섭가서 몽크를 해보고왔습니다.
얼마나 안좋은지 체크를 해보기 위함이죠.

= 안찍음
일단 쌍쇄공은 평타형 클래스들과 엮일 때나 쓸만해서 찍지 않았습니다.

= M
광역딜은 벽꽝수 위주 플레이로 해봤어요.


= M
철사장/관음장 콤보를 최대한 활용해보려 했습니다.
요즘 맨날 무르밀로만 해서 그런지 약하다고 느껴지진 않네요.
물론, 인퀴지터/질럿에 비하면 미천한 클래스지만요.
일단 먼저 재일 힘들게하는건 관음장에 넉다운이 있다는 것입니다;;;;;
철관철관철관철관철관 빠르게 써주고싶은데, 넉다운때문에 쓰기가 힘듭니다;;
심지어 철사장은 대상이 공중에 있으면 맞지도 않음..
이럴때는 그냥 철관 한번 쓰고 스마이트를 섞어서 해줍니다. (얘는 맞긴함;;)
양광수 쿨타임 대비 딜량은 준수한 편이지만, 차징시간이 너무 깁니다.
파나티시즘, 금종조 섞어서 쓰기도 괜찮구요.
보스전 콤보로는
→ 
x5
이런식으로 섞어쓸 수 있고
질럿으로 해봤을때는
이몰레이션 / 파나티시즘 시너지도 좋습니다.
인퀴지터는 따로 해보진 않았지만 예전 몽인 느낌을 그대로 따라간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다만, 몽크의 방어구파괴 같은 디버프들도 사라지고, 인퀴지터의 때리기가 갓스매시 뿐이라 크게 시너지를 느끼진 못할 것 같아요.
크리비랑도 섞어봤는데
디바인 스티그마 외에는 챙길 스킬이 없습니다.
질럿을 섞는다면, 잘챠이정도...
"디바인 스티그마 디버프에 걸린 적에게는 양광수의 타격 수가 2배로 늘어납니다."
이 텍스트때문에 디바인스티그마를 섞어 써봤는데, 디바인스티그마 자체 딜도 높아서 양광수 차징하는동안 몹이 녹아버립니다;;; 더군다나 디바인스티그마 디버프는 적을 죽여서 효과를 얻기때문에 크게 시너지를 느끼기 애매해영..
잘챠이 챙길바에는 차라리 드루이드타서 스트레아트로페 챙기는게 훨 이득...
현 뇌오세
일단 질럿을 타주는게 시너지는 확실히 좋더군요.
하지만, 인질+몽 하면 결국 몽크스킬은 안쓰게 되긴해서, 별로 좋아보이진 않네요.
총평 : ★★★☆☆
눕진 않았고 걷기는 하는데, 걸음걸이가 좀 엉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