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루이드 코르타스마타 식물형에 얽매이게하지말아주세요
-> 식물화가 트리 오브 세이비어의 초창기부터 존재했던 기능인 만큼, 삭제보다는 인접 클래스들 간의 연계 요소로 재창출하는 방안을 검토 중에 있습니다.
조만간 식물형 연계 추가
유체평타 실용성이 너무 떨어집니다. 다른 방향의 딜링구조를 주세요.
-> 채플린 – 몽크를 조합한 유체 평타를 주력으로하는 추가적인 공격 옵션 추가
유체평타 연계 추가
빨간딱지 엑소시스트와 녹색딱지 무녀의 연계가 아니라
타계열 클래스들처럼 딜로스가 나지않는, 공격직 간에 연계를 주세요.
-> 무녀와 엑소시스트는 [신성 속성]을 다루는 공통점을 살려 하마야 – 엔터티 연계요소를 시작으로, 다양한 연계 요소를 구상하고 있습니다.
무녀와의 연계 더욱 더 추가
[염] 속성을 매개로 사이코키노와의 계열 간 연계도 구상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무슨 항상 연계를 할 수도 없는 사이코키노와의 연계....
유체평타 끝까지 포기못하고, 식물화 끝까지 포기못하고, 공격직과보조직간의연계 끝까지 포기못하는거 보면
정말로 사람구실 할 수 있게 만드는거 맞겠죠..?
사두, 크리비 상향되면 무녀를 선택할 선택지는 없을것같은데
그런거 다 감안하고 하는거겠죠..?
괜히 또 아무도 안할 아이스월+쿤델라슬래시 급 연계 추가하느라 시간낭비 하는게 아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