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체폭발 바쉬타싯디
평타만도못한 DPS 50% 스킬, 100특기준입니다.
스킬쓰는순간 딜로스
마법전문딜러로써의 자리를 잡게 한다고했는데...?
사실상 클래스 하나 잡아먹고 하나뿐인 딜스킬인
포제션, 풀채널링기이고
유일하게 유의미한 딜스킬인데 DPS 260%;
전혀 채널링여부따위를 고려하지않은 계수를 가지고있습니다.
유체평타의경우
유체폭발외엔 모두 본체에서 스킬이 나가는 형태이기 때문에
마법딜러로는 보스가 나에게 딱 붙어있는상황에서
보스를 말뚝딜해도 뒤지지않는곳 외엔 활용할 방도가 없습니다.
잡몹구간에선 더더욱 필요없고
PVP는 고사하고,
보루타만해도 초월방어구입어도 스치면 사망인 상황에
유체를 유유히 쓰고있을수있을까?
유체기준으로 스킬이 나가는것도 아니라
멀리있는 본체에서 스킬이 발동하는것이기때문에
결국 붙어서 써야함
안전하게딜을넣는다는 메리트조차 아예 의미가 없는수준
그리고 유평을 오래 활용해보신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저따위 구조를가진 스킬을 타클래스에비해
메리트가 있는것도아닌데 굳이 힘들게 쓰고있을 필요
없는거 모두가 아는사실이고요.
오히려 딜스킬 하나가 저따위라는게 패널티라면 패널티죠
애초에 imc는 평타딜러조합 (채플,몽크) 생각하고있는것같고
바쉬타싯디, 유체폭발 계수조정
유체폭발. 선행조건인 유체이탈없이도 발동가능한특성추가
포제션 채널링에 맞는 계수로 조정
구조조정이 힘들면 이거라도 해주면
트리의 단일화 조금이라도 막고
충분히 사용여지가 생깁니다.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