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찬트
가호를 통해 힐러로써, 징벌을 통해 딜러로써 스킬 구조를 변경시킨다.
아츠로 힐/딜 복합 상태로 만들 수 있다.
즉 스킬 원형 + 찬트 효과 이렇게 적용 된다고 보면 된다.
2. 홀리스매시
기본 상태 : 근거리?에서 피해를 주고 적이 폭발
찬트 가호 : 피해를 입힌 적 근처에 시전자가 있으면 1회 회복(자힐로 추정)
찬트 징벌 : 피해를 입힌 적 주변에 스플래시
예)징벌 홀리 스매시 : 적중된 적에게 피해를 주고 그 주변에 데미지 및 피격 된 적은 폭발
(전부 폭발인지 첫타 맞은 적만 인지는 나와봐야 알듯.)
3.링 오브 라이트
기본 상태 : 캐릭터 주변에 피해를 주는 빛의 고리 1초 생성
찬트 가호 : 고리가 폭발 할 때 자신을 치유(자힐)
찬트 징벌 : 고리가 폭발 할 때 주변 적에게 데미지
4.세이크리드(채널링?)
찬트 가호 : 캐스팅 하는 중 아군 치유, 1초 뒤 폭발하면서 한번 더 치유
찬트 징벌 : 캐스팅 하는 중 주변 데미지, 1초 뒤 폭발하면서 한번 더 데미지
특성 : 균열 - 방어 무시(징벌 특성)
5/6.컨뎀(마법진)/리텔리에이션(장판?)
찬트 가호 : 마법진/지정한 곳 위의 아군을 치유
찬트 징벌 : 마법진/지정한 곳 위의 적을 공격
7.프로텍션 오브 가디스(채널링으로 추정)
찬트 가호 : 마법진 위의 아군을 치유
찬트 징벌 : 마법진 위의 적을 공격 및 슬로우
특성 : 보호 - 찬트 지속 중 마법진 위의 파티원 받는 피해 감소
확실한 채널링은 캐스팅을 하는 세이크리드
프로텍션 오브 가디스는 아닐 가능성이 있음(마법진 판정이라)
세이크리드 부터는 찬트 안쓰면 효과가 없는 멋내기용 스킬이 되버리는 것 같고
힐러는 홀리 스매시와 링 오브 라이트는 안 찍어도 될거라 봅니다.
딜러 쪽은 생각보다 스포가 부족 할것 같네요
6개 스킬들이 전부 딜 스킬이라서 취향이나 트리에 따라 많이 갈릴 듯
마냥 19일까지 버틸것 같아서 씁쓸합니다
최대한 단물 뽑을려고 유저한테 공개 안하는듯한데
그럴거면 그냥 업뎃한다고 말이나 하지말던가하는 생각이....
과거를 반성 못하는건 지금도 같고
(사실 버그 등 여러가지 문제 있을 가능성이 큰데 한주로 테스트하면 어휴)
크루가 마딜이 주력이면 팔라 질럿이랑 안어울릴거 같기도한데........
특히 질럿은 스탯도 포기하고 버프만 보고 가는거라...
팔라는 오히려 힐러 트리가 가면 좋을껍니다.
팔라 스킬은 정신하고 힘에 영향 받으니
뭐가 무의미 한지 궁금하네요?
찬트 자체에 마증뎀 버프 달려있어서
문제는 남는 하나가 뭔가 다 애매한것들 뿐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