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보라 있어도 이걸 주력으로 쓰기엔 대부분 단타위주라 애매하고 없으면 영혼관리가 힘드네요
바시타 싯디 - 본섭은 3만퍼짜리 스킬인데 패치후 3.6만퍼 -> 스증장판 깔고 써봤자 또 단타라 천만 ㅅㄱ
그리고 아쿠아베네틱타 위에서 공격시 30% 추가 대미지는 1년을 방치하더니 결국 삭제엔딩
유체폭발& 이탈 - 쿨타임 10초에 유체+본체 합해서 퍼댐 2만 그대로에 유체이탈 선딜도 똑같음
그리고 본섭에 있던 퍼댐 10분의 1만큼 9틱 디버프 대미지 삭제 ㅋㅋㅋ
유체 강타 - 확률형 2타, 퍼댐은 30상특 기준 1타 6000%대 인데... 왜 이걸 단일로 줬을까요
포제션 - 8000% X 6타 단일 채널링
프라크리티 - 사두 스킬만 10초간 강화인데 포제션 말곤 효과 볼만한 스킬이 없음 (나머지 단타라서)
결국 마신셋으론 여전히 아무런 성능도 기대하지 못하는 병신이고 혹여나 쓰고 싶으면
인피니티 블레싱으로 루브릭, 세이크리드, 포제션 3툴 하라는 임씨의 패치
게다가 바이보라 없으면 영혼소모 때문에 바시타 싯디를 빼야할 것 같습니다.
바시타 싯디는 사냥에서 쓰라고 준 스킬이 아닌 거 같아요. PVP에서 쓰세요~ 이 느낌
사냥에서 쓰게 해줄거였으면 바이보라 4레벨에 바시타 싯디 +1타 이딴거 달아줄게 아니라
기본 성능을 3타로 나누었어야죠
영혼관리 때문에 안그래도 포제션, 유폭, 바시타 셋 다 쓰기도 힘든데 진짜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