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유저 뉴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글로벌] 스팀 트오세 신규 이벤트 [무지개 트레킹] 개최

아이콘 칼라모르
댓글: 1 개
조회: 2974
2018-05-23 20:50:20




안녕하세요, 구원자 여러분!

[무지개 트레킹] 이벤트는 새로운 형태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캐릭터는 무지개의 끝에 있는 귀중한 보물상자에 닿을 때까지 트리오브세이비어에서 가장 웅장한 사운드트랙을 들으며 발판을 밟고 다닙니다! 
-----------------------------------------------------------------------------------------------------------

1. 이벤트 기간
-시작 : 2018년 5월 23일 정기점검 이후
-종료 : 2018년 6월 19일 정기점검 이후


2. 참여 제한
-모든 레벨 대 캐릭터 참여 가능


3. 참여 방법
-1단계 : 가까운 이벤트 게시판을 찾아가서 3가지 도착지 중 한 곳을 고르세요: 레인보우 클라페다, 레인보우 오르샤, 레인보우 페디미안

- 이벤트 맵에 있는 모든 게임적 요소들을 적절하게 표시하기 위해서, 사전에 게임설정에 들어가셔서 '다른 캐릭터의 이펙트 보기' 옵션을 켜주시기 바랍니다.

- 음량을 높여주세요. 각 레인보우 시티들은 저마다 파워풀한 사운드트랙을 가지고 있답니다!


-2단계 : 목적하는 도시에 도착하면, 다채로운 발판을 밟고 무지개의 끝에 도달할 수 있는 제한시간 60분이 주어지며 무사히 도착하면 보물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보상은 하단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이벤트 맵에서 순간이동 장치를 사용하여 세이브 포인트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3단계 : 한 도시에서 이미 보물을 얻었다면, 나머지 두 도시에도 도전해보세요! 각 레인보우 시티에는 각각 숨겨진 보상이 존재하고, 팀에 존재하는 모든 캐릭터들이 매일 3가지 보상을 전부 획득할 수 있습니다. (서버 시간 기준 00:00에 초기화)



4. 보상
1) 스텝 보상
-모든 도시 안에 있는 무지개 발판을 따라 캐릭터가  다른 3가지 포인트을 건너면 '특성 포인트: 100'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도달 보상
-무지개의 끝에 도달하면, 마법 부여 스크롤(14일) 2개와 축복받은 조각 1개가 포함된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히든 보상
-도달 보상을 획득할 때마다 보물상자에서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각 도시마다 주어집니다!
-레인보우 클라페다 : 황금 모루(14일) 1개
-레인보우 오르샤 : 특성 포인트: 500(14일) 1개
-레인보우 페디미안 : 챌린지 모드 1회 입장권(14일) 1개



5. 중요사항
-이벤트 맵에서는 어떠한 공격이나 스킬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벤트 맵에서 모든 캐릭터의 이동속도가 동일하게 고정됩니다. (컴패니언 탑승 캐릭터 포함)
-좌상단에 있는 버프 UI에서 레인보우 트레킹 버프를 우클릭하여 이벤트 맵에서 나갈 수 있습니다.
-무지개의 끝에 도달하지 못하였다면, 같은 맵에 재입장하여 재도전할 수 있습니다.
-기간제한이 붙은 아이템은 거래와 팀 창고를 통한 이동이 불가능합니다.

Lv70 칼라모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TOS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