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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스탯 시스템 갈아엎었으면 좋겠다. 초월이랑.

몸뭄몸뭄
댓글: 4 개
조회: 1906
추천: 1
2017-01-23 11:57:31
일정 스텟 달성시 마다 추가 보너스 하나씩 쥐어주는걸로.

힘 50일때 최종대미지(물마공 상관 ㄴㄴ) 10% 증가, 무게제한 100증가.
이후 100, 200, 400 보너스 있고 이후 없음. 상승 보너스 같거나 크지 않음(5%정도).

체력 50, 100, 200, 400 일때 최종 대미지 감소 %, 무게제한 증가,

지능 상동일때 최종 대미지 %증가, 소환물 대미지 증가 %, 소환물 공격속도, 이동속도 증가

정신 소환물 대미지 증가 %, 버프 지속시간 단위 초 증가, +최종 효과% 증가. 

민첩 최저 크리티컬 확률 고정 30%시작, 상승치 낮음(5%정도). 최저 회피 확률 고정 %


모든 스텟이 랭크 보너스 받음. 




초월에 들어간 돌 다시 다 나눠서 준 다음에 다시 초월하라고 줌.

초월은 레벨당 10퍼센트 모든 부가 옵션에 적용, 또는 일부 옵션에 적용. 10초월시 100%, 초월시 들어가는 돌 갯수 감소.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Lv57 몸뭄몸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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