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우트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웃로] 아웃로...

Trez
조회: 693
2019-03-22 17:19:20
아르디티 컨셉이 광역단검잽이인만큼 아르디티의 능력을 서포트하기 좋아보이는 직업이 아웃로같아서 차근히 키워보는데.. 왜 아웃로를 거르는지 알게됨. 개인적으로 느낀점을 정리하자면,

장점) 범용적인 유틸성과 높은 회피능력
단점) 벽돌 선후딜이 길다는 점과 단검기준 난도질에 몰빵된 딜링구조 및 난동부리기의 쿨타임이 너무 길다는 점

커세어가 거듭된 패치로 단검, 권총 어느 트리에서나 시너지가 좋은 범용적인 클래스가 되었으니, 아웃로 또한 커세어와 같은 범용성이 뛰어난 클래스가 되도록 패치가 필요한 것 같음. 개인적인 생각을 올리자면,

1) 난동부리기의 쿨타임을 줄일 것 
2) 난동부리기의 특성을 추가하여 도발(시비걸기 등)이 된 대상에게 추가타격 효과를 얻게함
3) 시비걸기의 걸린 몹들에게 권총 공격하면 일정 확률로 도탄이 발생
4) 시비걸기의 걸린 몹들에게 단검 공격하면 치명타 데미지 증가
5) 커세어의 약탈과 같은 아웃로만의 패시브 특성 추가
>> 예를들어, '유린' : 암흑, 출혈, 스턴 디버프의 걸린 적을 공격 시 일정확률로 방어무시 효과를 얻음


아직 아르디티의 모든 스킬이 공개되지 않아서 아웃로와의 시너지가 어떨지 모르기 때문에 위에 내용은 아웃로 자체 문제점들의 대한 피드백 정도가 되겠음. 기본적으로 아르디티의 '수류탄'스킬들이 어떤 공격타입인지 가늠이 안되는 게 크고 만약 '폭발'이라는 새로운 공격타입이라면 아무래도 아르디티 자체에서 시너지를 일으키게끔 해야겠음.(버프나 디버프로 증뎀이나 유틸적인 능력을 얻거나 등등)

Lv28 Trez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