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 의 =====
(먼저 읽어주세요)
1. 이 자료는 공식홈페이지에 적혀져있는 스킬계수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04-04 셰리프 패치적용)
2. 커세어의 브루탈리티가 어느정도 효율적인지 알아보려고 시작한 것으로.. 오해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3. 이 자료는 강화특성 0을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횟수가 증가하는 경우는 포함했습니다. (주의1)
4. 특수한 상태에서 추가데미지 등등, 조건식 추가데미지는 설명에만 첨부, 계산하지 않았습니다. (주의2)
5. 한개의 스킬을 마스터함으로서 줄수있는 [순수한 한계값]에 대해 적혀있습니다. 공속에 따른 발동시간이나, 유지에 걸리는 시간은 따로 들어가있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DPS분석과는 전혀 무관한 수치입니다.(ex. 트레그라나다(던지고 다른거가능), 패닝(3초동안 우러요) 등등)
6. 평타 관련해서는, 공격속도에 따라 타격횟수가 다르거나 한 문제가 있기에,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인첸터)
7. 각 직업에 가장 중점적으로 볼 부분은 빨간색, 필수 혹은 괜찮다고 생각되는 부분은 노란색입니다.
8. 데미지에 영향을 주는 특성(마스터리) 도 추가로 올렸습니다. 데미지에 적용은 안됬습니다. (참고)
9. 링커를 쓰다보면 광역도 중요하기 때문에 추가되었습니다.
================================================================
~~ 누르면 커집니다 ~~
** 수정사항 **
트레그레나다(아르디티) - 0.5초당 틱데미지, 지속시간 8초, 변경되었습니다. -산만이님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