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우트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불릿마커] 불마 컨셉을 뭐라고 생각하는거지

아이콘 목도
댓글: 5 개
조회: 767
2020-05-27 23:42:17

곧 내일이면 패치니까 늦었지만...

처음에 불릿 마커(marker)라고 나왔을 때는
-던- 의 스핏파이어처럼 속성탄 버프 걸고
평타 위주로 쏘는 총잽이 컨셉인 줄 알았드만

막상 까보니 속성탄은 반쪽짜리 성능에다 달랑 두 개

그래서 속성탄 로망은 접고 쿼삼맨 시절 런닝샷 뿅뿅이랑
난사 간지 딱 두개만 보고 불마 트리 탔었는데

좀 접었다가 와보니 옵드는 반 죽여놓고
속성탄 컨셉도 여전히 반쪽짜리에
런닝샷 상위호환인 아웃레이지가 생겼는데
구려서 아무도 안 쓰는 상황

그 하향을 쳐맞고 나서도 애정으로 꾸역꾸역 했는데
상향 해준다고 하는 핵심 내용이 고작 스택 쌓는거

총기 과열되서 추가 능력 얻는 컨셉은
다른 게임에도 너무 많아서 새롭지도 않고
그렇다고 재밌지도 않고 조건부라 신경쓰이고 지겹고
그렇다고 불릿 마커라는 직업에 맞는 컨셉이냐 하면
그것도 아니고

아마 대부분 나처럼 속성탄 버프 평타딜러 컨셉 아니면
난사랑 무빙샷 간지로 불마 했던 사람이 대부분일텐데

사람들이 좋아하는 그 컨셉에 맞는 상향안이 단 하나도 없음

누구 말마따나 아무것도 건드리지 말고
더블건 스탠스 뎀증이랑
아웃레이지 30분 버프로 바꾸고
도중에 스킬사용 가능하게만 해줬다면
차라리 그게 나았을텐데

내일 패치내용 봐봐야 알겠지만
제발 잘 나오길 바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