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후기이므로 각자 다를 수 있어여...
패치 전
딜 : 불릿 >> 커세어 > 셰리프
딴거없음 r.i.p으로 먹고 산다. 바보 3 + 젬 1로 19 r.i.p으로 때려잡는다.
패치 후
딜 : 셰리프 > 불릿 > 커세어
셰리프 좋아졌다. 기대 이상의 준수한 데미지
밥줄이자 생명이던 r.i.p이 약해졌다 ㅠㅠ 셰리프 리로드 버프있으면 차이 못느끼는데 없이 쓰니깐 차이 좀 느껴짐
r.i.p 너프, 모잠 너프로 슬픈데 그나마 소이탄의 상향으로 그나마 위안
소이탄 단점으로 타겟팅 스킬인가 몹 많은 곳으로 쐈는데 엉뚱하게 살짝 옆으로 발사됨 너무 불편
차라리 논타켓팅이면 좋을 거 같은데
마지막으로 아웃 스택, 너무 불편
20 풀 스택 아닌 이상 짝수로 맞춰서 써야 돼서 은근 신경쓰임 (스택 홀수 상태로 쓰면 스택 1개 손해봐요)
그래서 안쓰게 됨.
차라리 스택 같은 조건부 상향 없애고 r.i.p하고 모잠 옛날 계수로 돌려줬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