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피닝 나이프 - 단타 스킬... 아츠 배우면 10초마다 3번 대신때려주는대신 대미지가 50%감소함
미묘한 스킬 일단 단타 라는점에서 상당히 마이너스
그리고 아츠저게 트오세 고질적인 문제인데
10초 쿨타임이 강제로 돔 그래서 10초 쿨이 되는순간 주변에 적이 없으면 단검 안날아가고 10초쿨도는동안 추가적인 타격도 없음
(쉬운예 보스방 입장하는순간 쿨타임이 시작되서 9초 남아있을때 보스한태가면 9초동안 아츠공격없고 9초 끝나는 순간 3타 공격함)
레플리카 - 아츠꼭 배워야하는스킬 (안배우면 참 이상한스킬)
아츠 배우면 직선으로 날아가면서 바닥에 포켓나이프를 설치함
포켓나이프의 지속시간은 10초 이고 포켓나이프 대미지는 레플리카 계수의 30%
클라이맥스 - 스킬포인트가없어서 못찍는 스킬
단검을 총 5번 던지고
1 -> 2 -> 2 순서로 던짐 (관통스킬)
단점 저거 던지는게 모두 스킬모션이라서 던지는동안 다른동작을 못함.
페이탈 룰렛
0.5초 타격주기가 미묘하게 느림. 범위생각보다 좁음 (아발의 샤이닝보다 조금 좁은느낌?)
사용중 포켓나이프 총 6개정도 나옴 (챌린지에서 잡몹잡을땐 쓸만할듯)
트릭 오어 트릿
적에게 15초 동안 모든피해 방어관통 약 9% 정도를 부여하거나
자신에게 1분동안 클로운 스킬에대해 방어관통을 23% 정도를 부여함
선택불가, 랜덤, 쿨타임 1분
평가 - 적에게 거는 디버프시간이 너무 적음. 버프랑똑같이 1분으로 해주던가;;
춤추는 스킬 - 찍을스포 없음
스포 투자
스피닝 15 , 레플리카 15 , 페이탈 5 , 트릭 오어 트릿 10 (45 끝)
그후 추가 스킬물약가지고 클라이맥스를 찍을지말지는 애매함;; (이게 딜레이가 너무김)
후기
단타!!!!!!!!
단타가 문제다
스킬들이 클라이맥스 랑 페이탈 룰렛 빼고는 다 단타라서 문제
클라이맥스는 스킬 사용시간이 너무김 (약 1초)
페이탈은 움직이도 못하는 말뚝딜인데 범위도 좁고;;
쓰기 미묘한 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