얜 그냥 컨셉부터 싹 다 갈아엎어야함.
그냥 쏘마터지 자체를 삭제해주세요.
이전부터 쏘마터지 외길인생으로 키우다가, 이번 Re:build 패치때 돌아오니 끔찍한혼종이..
최초에 나왔을때, 스킬들이 고정뎀이었던 시절에는 공격력증가는 의미가있었지만..
아쳐패치 이후로 퍼센트데미지를가진 고정스킬들이 늘어나고부터는 애매해지는 위치였음.
그래도 콘센트레이트처럼 퍼센트상승버프로 날아오를거라고 행복회로 오지게돌리다가
패치로 복귀하니 이건 너무한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
<<문제점>>
1) 특징이 없어졌다.
서포터였던 시절, 데미지증가라는 뽕맛이 있었지만 이제는 그것도 미비함.
현재도 서포터라고 지칭하고는 있지만, 스킬들은 무엇하나 도움이 되지는 못하다.
그나마 이 변경의 의도는 파밍으로 의견이 압축되는 것 같으나,
2) 딜러넣기도 바쁜데, 이걸 굳이 골라야하는가?
이번 Re:build는 대략적으로 만족스러운편이지만, 직업군별로 3가지 클래스를 섞게됨.
이제는 클래스 1개가 3서클시절의 위력임을 알아야함. 예능하나 하겠다고 랭크3개를 날리는 엄청난일이 되어버림.
딜러(혹은 서포터) 조합짜기도 바쁜데, 이건 뭘위해 있는걸까?
3) 루팅찬스???? 그거 쓸만한가요?
스웰브레인이 효과가 지능에서 루팅찬스로 바꼈는데.. 이건 과연..
지능이었던 시절은 위자드였으니, 자신의 딜링이라도 챙길수있었지만 이젠....
미감정아이템이 더 잘나온다고 했지만, 그것도 그렇게 쓸만한가는 의심해볼만합니다.
4) 퀴큰이라는 애매한 스킬의 추가??
이건 사실 크로노멘서가 가져가는게 컨셉상으로 맞음.
게다가 공속이 적용되는스킬이 거의 죽어가는 지금, 평타만을위해서 이걸 마스터할 필요가 있는지도 모르겠다.
효과나 버프지속시간 문제는 그다음이라 해도 좋을만큼, 현재 평타딜러의 상황이 좋지못하다.
과연 누구를 위한 서포터스킬일까??
5) 스킬들의 변경 자체도 문제. 크축/ 크확 너희들만 그대로구나..
덤으로 리버시도 그대로긴 하지만, 그 이외에는 다들 바뀌어버렸습니다.
대충 나온 스킬들을 평가하자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