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초창기 키타산 나왔을때 키타산 풀돌로 게임을 시작했고, 5개월 정도 하다 접었습니다.
키타산 풀돌과 몇몇 SSR 명함카드와 SR카드로 잼있게 즐겼었습니다.
작년 6월에 다시 복귀해서 접속해보니 한돌석하고 뭐 있길래 수퍼크릭 명함이었던거
3돌까지 강화후 다시 시작했습니다. 복귀 후에는 미래시 그런거 없이 그냥 막 했습니다 ㅋㅋㅋ
그냥 심심풀이로 월 20만원정도 쓰면서 생각없이 말뽑과, 카드뽑기를 진행했습니다.
그런데 2.5주년 되기 1달 전부터 미래시를 보기 시작했고 좀 더 즐기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2.5주년이 시작되고 엘메이 가챠를 시작해 엘콘, 메이 둘다 풀돌로 2.5주년을 시작했습니다.
2.5주년부터 3스피드가 주력이란 정보를 접하고, 3스피드 구성이 부족하여(엘콘과 키타산은 고정이고 SR카드로 채웠습니다) 해루시 픽업을 들어갔습니다. 해루시는 400연차에 3장 뽑고 2장 교환하여 풀돌을 하였습니다.
가지고 있던 모든것을 다 털고 힘들게 뽑았습니다... 하지만, 성능은 확실했습니다. 주니어데뷔 3~4턴 전에 무지개를 띄우는 해루시... 육성마중 스피드 10%이상 성장치를 가지고 있는 케릭이면 스피드 3장이 필요 없었습니다. 느낌상 저는 엘콘보다 현재로썬 더 좋다라고 느끼며 아주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빠따맥 픽업기간인데, 고민을 많이 했었습니다. 전 친구카드 빌릴땐 무조건 지능카드였거든요
실질적으론 포기 했지만 하루에 50골 단차와, 모아두었던 무료뽑기 한개씩만 써가면서 1장만 뜨면 들어간다라고 생각하고 있지만 저에겐 비틱이란 있을수 없는 일입니다. ㅋㅋㅋㅋ
현재 트레이닝패스로 수퍼크릭, 파인모션, 보드카(3돌)까지 해서 사용중입니다.
잡설이 길었는데...저는 지금 한돌석 2개, 2.5주년 SSR교환권 3개, 신입트레이너 응원SSR교환권 1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안건데 교환권들이 교환할 수 카드가 다 다르더라구요(위 교환권으로 빠다맥, 사오어 들어가면 조금 여유롭겠지 라고 생각했던 멍청한 내 자신...ㅡ.ㅡ;;;) 그래서 빠따맥 포기했습니다. 지능은 계속 빌리는 걸로... ㅠ.ㅠ
골드는 3만개 있습니다. 사오어 스테카드 픽업을 들어갈것입니다.
아래 제 카드풀을 보시고 어떻게 하면 최적으로 게임을 즐길수 있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