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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임은 마법사 빌드들은 단일스킬이라 맵핑에 존나 큰 답답함으로 조디악 연쇄 + 투사체증가를 거의다 찍게되는 구조이다
하지만 찍고나서도 맵핑이 그다지 좋진않아서 관통이나 다중투사체둥 투사체를 늘리는 방법을 쓰는데
일단 시스템은 관통 > 분리 > 연쇄 순서로 터진다
다중발사면 총 발사수는 5발에 연쇄로 총 10히트 가능하다 하지만 이게임은 옆집동네 poe 연쇄 시스템을 고대로 들고와서
몹이 7마리있으면 5발 꼽히고 연쇄가 다터진다해도 힛은 7발이다 연쇄가 터진 적한테는 연쇄가 남아도 2차연쇄가 안터진다.
10마리 몹있으면 딱 최적의 효율이 나온다.
여기서 발사체 분리를 쓰면 3발에 히트당 두발씩 각도가 고정된 투사체가 두발로 쪼개진다.
최초 3발의 투사체 > 쪼개진 분리 6발 > 6연쇄로 총 15히트다
다중 발사보다는 적중이 많은데 중요한건 여기서 끝이 아니다
분리로 쪼개진뒤 연쇄가 터지는데 문제는 앞에 말한 다중투사체에서 발목을 잡는 연쇄 시스템이 분리에는 적용이 안된다
즉 분리로 쪼개진건 그냥 새로운 투사체로 인식되서 맞은몹이 연쇄로 또 맞을수가 있다
한마디로 샷건딜이 쌉가
샤피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