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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 발사체 분리에 대해서 (feat.역병가시)

아이콘 샤피리트
댓글: 17 개
조회: 5063
2022-01-31 20:39:26

이게임은 마법사 빌드들은 단일스킬이라 맵핑에 존나 큰 답답함으로 조디악 연쇄 + 투사체증가를 거의다 찍게되는 구조이다


하지만 찍고나서도 맵핑이 그다지 좋진않아서 관통이나 다중투사체둥 투사체를 늘리는 방법을 쓰는데


일단 시스템은 관통 > 분리 > 연쇄 순서로 터진다


다중발사면 총 발사수는 5발에 연쇄로 총 10히트 가능하다 하지만 이게임은 옆집동네 poe 연쇄 시스템을 고대로 들고와서


몹이 7마리있으면 5발 꼽히고 연쇄가 다터진다해도 힛은 7발이다 연쇄가 터진 적한테는 연쇄가 남아도 2차연쇄가 안터진다.


10마리 몹있으면 딱 최적의 효율이 나온다.


여기서 발사체 분리를 쓰면 3발에 히트당 두발씩 각도가 고정된 투사체가 두발로 쪼개진다. 


최초 3발의 투사체 > 쪼개진 분리 6발 > 6연쇄로 총 15히트다


다중 발사보다는 적중이 많은데 중요한건 여기서 끝이 아니다


분리로 쪼개진뒤 연쇄가 터지는데 문제는 앞에 말한 다중투사체에서 발목을 잡는 연쇄 시스템이 분리에는 적용이 안된다


즉 분리로 쪼개진건 그냥 새로운 투사체로 인식되서 맞은몹이 연쇄로 또 맞을수가 있다


한마디로 샷건딜이 쌉가




영상보면 첫번째 맞은몹이 분리된 뒷투사체 맞은 후 바로 연쇄터져서 1번몹에 다시 또 박힙니다. 



몹팩 어느정도 몬다음 날려주면 그냥 소리찰집니다. 다중발사랑은 소리가 달라요.

84렙까지 달고 6링은 될줄알았는데 석상13렙찍고 옆동네 게임으로 넘어갑니다..

룬 우선순위 

추가독피해 > 광집중 >독관통 (6링기준 우선순위) > 집념 > 주문피해 (최초로 받은거라 희귀까지 올린거고 우선순위 낮습니다.) 발사체분리 자리에 보스전땐 뭐 발사체 가속이든 발사체 감폭이나 증폭계열 착용할듯하네요.

매찬세팅이고 반지는 무기 새로만드는데 다 써버려서 남아돌던 루비로 매찬 유물반지를 삿습니다.

무기같은경우 1.4 속도에 무기데미지 + 속성데미지가 350 정도되면 수확자의 지목이랑 비슷합니다 or 330 + 속성피해%




Lv70 샤피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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