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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급소일격과 명사수를 버리고 공포의함성으로 갈아탄이유ᆢ

확산악사궁수
댓글: 6 개
조회: 2659
2022-03-04 02:59:02
급소와 명사수 둘다 딜량에서 최고죠  ㆍ근데 함성이 더나은이유는

공포의함성  연결룬
1.지속된외침,고요한외침  두개로 쿨타이믈 줄여서 스킬쿨을 줄여주고 지속효과를 올려서 계속사용할수있도록 최대한 이용
- 목걸이에 스킬쿨타임옵션을 붙인걸로구해서 최대한 스킬쿨이 금방돌아오게한다
2.방어도관통룬 을 붙여서 관통피해를 올린다ㆍ
3.무게중심룬으로 중첩버프효과로 딜량을 더뽑는다 ㆍ

환영도끼  연결룬(환영을 쓰는건 환영뎀지가 필요한게 아니라 버프뻥튀기용으로 사용)
1.무계중심룬으로 중첩수를 뻥튀기기해서 피해량을 두배로 더올린다ㆍ(함성중첩수+환영중첩수 중복효과)
2.방어도관통룬으로 관통피해를 뻥튀기기해서 피해량을 두배로 더올린다ㆍ(함성+환영  중복)
3.압도룬을 풑여서 관통피해와 타격딜 올리기

이렇게 두스킬을 무게중심룬과 방어도 관통룬을 묶으면 중첩이 원칙상  3개가 max인데 스킬룬 두개에 공통으로 묶었으니 중첩수가 곱배기
-중첩개당 피해량이 20레벨기준 30%가 넘으니까 대충 알아서 계산하세요ㆍ ㅋ
근데 전 중첩수가 10개가 넘게 나오는데 그게 왜그럴까 생각해봤는데 확산에 관통을 추가시켜서 그런게 아닌가 싶네요ㆍ
관통이 먼지 다아2하신분들은 피어싱 더블뎀지인걸 아실테니까요ㆍ
확산에 관통을 추가했을때 와 안했을때 옵잡는 속도차이가 엄청크죠ㆍ그게 관통이 없으면 화살이 공중으로 퍼져나가는 1회성이 돼지만
관통이 있으면 부메랑처럼 나간화살이 다시돌아오는효과 즉 피어싱효과때문에 눈으로 보이는데미지는 작아보일수 있지만 실제 옵잡는 속도는
1.5배 차이날겁니다ㆍ

참고로 전 확산자동공격하고 냉각화살을 수동으로 같이날려서 상태이상효과를 이용합니다ㆍ회오리를 써봤지만 확산을 쓰는사람은 냉각화살이 확산과 같이 날릴수가 있어서 뎀지극대화는 최고죠ㆍ

예를들어
일반적인 몹크리뎀지가 10만일때
함성+ 환영세팅시  14-15만 몹크리뎀지
항성+환영+압도+냉각화살+무기에 상태이이상 추가피해옵  추가시  17-18만 몹크리뎀지 거의 두배정도된다고 생각하심돼요

사진을 올려주고싶은데 첨부란이 없네요ㆍ전 ㅋ참고하시고 시험해보실분 해보세요ㆍ

팁게시에 보니까 어떤분이 동영상 올린거 있던데 무게중심효과관련 참고하세요

Lv1 확산악사궁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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