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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지난 패치 실제 항해거리 관련해서 교역품 시세 반영한다는 내용

티모를찾아서
댓글: 4 개
조회: 1046
2023-06-26 09:44:51
인게임 항해거리 반영 패치 된거 맞나요? 서 아메리카 시세 똥망인거 보정된건지가 궁금하네요.
원래 무역을 잘 안하는 루트라서 기존 시세도 잘 모르고

심심해서 지구본 옆에 두고 대항오 맵이랑 비교하면서 해보니깐 이겜 지도가 얼마나 똥망인지 한방에 알겠음.

우수아이아 리마간 거리랑
리마랑 아카풀코 거리가 얼추 비슷한데
게임에서보면 1.3 ㅡ1.4배는 차이나는거 같음
우수아이아 끼고 도는 항로는 1.3배 손해본다는 뜻임

예전부터 맵 ㅂㅅ이라고 여러번 떠들었는데

고 위도에서 경도때문에 가로이동시 핵 손해 나는건 알고 있었지만 세로이동시 손해나는것도 생각보다 심각했음

맵 고칠 능력이 안되면 아이템 시세라도 제대로 반영 되야 하는데

고쳤다는데 멀 고친건지 잘 모르겠음

교역품 시세를 인위적으로 고치기보단 항로거리 계산하는 알고리즘부터 손봐야 할거 같은데

서 아메리카를 쓰레기 항구로 만들어 버린 근본 원인이 맵이 장애가 있어서 인데

지금도 여전히 예상항해일수 보면 저위도 부분이 많이 포함된 항로는 이득이 크고 극지방항로는 손해가 빡침

동아시아 유럽 항로 예상항해일수가 실제보다 10일이상 찍히고
극지방은 예상항해 일수가 실제의 절반으로 찍힘

쇄빙올려서 극지방으로 돌면 등신되고
저위도 많이타면 개이득
득규가 북극항로 만들어 놨다고 득의양양 했던거 보면 이자식도 맵 만든애들한테 사기 당한거 같음

태평양 열리면 적도 항로만 타야겠다 ㅂㅅ들 못 고치니 나는 이용이나 해야지

맵이 비교적 잘 만들어 졌다는 잘못된 전제하에 발란스 잡으려고 하면 평생 못고친다니깐?

Lv64 티모를찾아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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