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정보 & 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공식소식] 발로란트 챔피언스로 가는 마지막 기회! 동아시아 최종 선발전을 소개합니다

아이콘 Narru
조회: 2067
2022-06-17 09:42:14

발로란트 챔피언스에 출전할 한 팀을 가리는 동아시아 최종 선발전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어 매우 기쁩니다.


발로란트 챌린저스 코리아 스테이지2가 한창 진행되고 있고 마스터스 스테이지2가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열린다는 소식을 전해드린 바 있습니다. 전세계 발로란트 팀들은 오는 9월 터키 이스탄불에서 열릴 예정인 발로란트 e스포츠의 최고 권위 대회인 챔피언스에 진출하기 위해 따내야 하는 서킷 포인트를 얻기 위해 오늘도 구슬땀을 흘리고 있습니다.

02_Season_Calendar_v3.jpg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스테이지2 마스터스 참가 자격을 얻기 위해 경쟁을 펼치는 팀들에게는 '라스트 찬스 퀄리파이어(Last Chance Qualifier; LCQ)'라는 이름의 대회를 통해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한 번 더 주어집니다.


지역 대표 최종 선발전인 LCQ는 북미(NA),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브라질/라틴 아메리카(BR/LATAM), 아시아태평양(APAC)과 동아시아(EA) 등 5개 권역에서 동시에 진행됩니다.

overview1_kr_4k.jpg


동아시아 최종 선발전은 오는 8월 8일부터 14일까지 한국과 일본, 중국의 8개 팀-한국 세 팀, 일본 세 팀, 중국 두 팀-이 참가해 온라인으로 펼쳐집니다.


한국과 일본의 지역 대표 선발전 출전팀은 각 지역의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서킷 포인트에 기반해 선정됩니다. 마스터스 스테이지2가 완료된 시점에서 포인트가 가장 많은 팀은 마스터스에 직행하기 때문에 그 팀을 제외하고 나서 서킷 포인트 획득 상위 세 팀이 동아시아 최종 선발전에 출전합니다.


중국은 공식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토너먼트가 아직 없기 때문에 써드 파티가 주최했던 대회 성적을 기반으로 동아시아 최종 선발전에 참가할 두 팀을 선정할 계획입니다.

Circuit_Point_Awards_KR.jpg


마지막 기회를 잡는 팀은 과연 누가 될까요? 8월 한 달 동안 손에 땀을 쥐는 승부를 펼칠 발로란트 동아시아 최종 선발전을 많이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Lv87 Narru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발로란트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