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oL 젠지와 젠지 멤버들의 스토브 상황 정리 [12]
- LoL 한화때 너무 쵸비올려치기하는데 [54]
- LoL 젠지는 지금 업보 쳐맞는 중이지 [23]
- 치어리더 (ㅇㅎ?) 승부원으로 변신한 김현영 ㄷㄷㄷㄷ [5]
- 치어리더 와이프 앞에서 다른 여자 부채질 해주는 남편 [6]
- 차벤 몸의 대화 유도 버튼 [12]
- 핫딜 레노버 Y700 2세대 '정발' (광군제, 프로모션 코드 ALIBOX40)
- 핫딜 [1+1] 남성 스판 정장 슬랙스 바지 5컬러
알바가 왜 생기는지 이유를 모르겠는 게임사 직원입니다.
대표적인 게임은 있으나 망해가고 있는 게임사 입니다.
물론 전 타사게임도 까겠지만 우리 게임도 까고요. 하다가 재밌으면 타사게임이든 우리게임이든 추천을 합니다.
헌데 보면 객관적으로 봤을때 많이들 재미없다고 한 게임을 재밌다고 하면.. 그것도 인벤사이트 레벨이 낮으면
그냥 알바생이 되버리는것도 보고.. 글쓰기 제한을 레벨로 하자는둥 얘기가 좀 있네요.
레벨은 감투가 아닙니다. 저 역시 레벨이 높은게 아니지만 로그인할때마다 배너는 클릭하고 있습니다.
원래 배너클릭에 대한 안좋은 인식은 있으나 그게 유일한 레벨업 길이라면 해봐야겠죠. 레벨낮다고 무시당하니..
로그인으로는 한계가 있으니깐요.
요 몇일전(몇주전일지도?;) 제가 명품을 신나게 깠습니다. 번역문제며 퀘스트의 지루함이며 운영의 문제며
지금 들어가보면 뭐 하시는분들 하시더라고요. 그 사람에게는 그 게임이 재미있으니까
그리고 요 근래 나온 고수와 불패.. 전 이 게임은 그냥 쓰레기로 칭하고 싶었지만
또 이게임을 즐기는 사람은 있더군요.. 그 사람들에게는 그 게임이 재밌으니 추천해서 권유도 하고 싶을겁니다.
대표적인 게임포탈사이트가 게임메카와 인벤, 플레이포럼 밖에 없을텐데 레벨이 낮다해서
글쓰기에 제한이 걸리면.. 리뷰하나 쓰고자 광랩을 할수는 없지요.
또 제 친구는 라임오딧세이를 참 좋아합니다. 근데 제 입장에서는 케릭터 귀여운거 빼곤 없어요.
근데 그 친구는 자꾸 하라고 하고 재밌다고 아주 ㅈㄹ 발광을 합니다.
그럼 또 전 니나하라고 합니다.. 하지만 전 또 남들이 잘 안하는 게임 합니다. 바로 헬게이트 죠..
저 역시 헬게이트를 친구에게 추천은 하지만 이곳에는 아직 글을 남기지는 않았습니다.
레벨 낮다고 알바로 정해버릴까봐요. 운영도 잘 못하는 게임 인데 궂이 남겨서 욕먹을 필요까지야..
(한빛 직원 아닙니다 ㅡ.ㅡ;)
그럼 아예 보기 싫은 게임 리뷰 경우엔 필터링 기능을 강화해서 아예 그 게임 이름 조차 안나오게 하거나
클릭조차 안해버리는게 가장 괜찮은 방법 아닐까요?
아니면 레벨 높은 분들끼리만 게임추천해서 하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알바나 뭐다 사람들 비난하지말고 그 게임이 싫으면 그 게임하면서 안좋았던것들을 반대의견으로 내면 더 괜찮지 않을까요?
비락식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