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이벤트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공지] 커뮤니티와 관련된 팟벤의 접근성이 강화됩니다.

아이콘 인벤운영팀
조회: 0
2023-07-25 10:42:35
안녕하세요. 인벤입니다.



지난 2022년 8월 11일 파티 서비스가 시범 오픈한 이후 벌써 약 1년의 시간이 지났습니다.

당시 14개 파티에서 시작한 파티가 현재는 45개에 달할 정도로 계속하여 성장중인데요. 이렇게 여러 파티가 생겨나면서 기존에 저희가 제공하는 각 게임별 인벤과 밀접한 관계를 지닌 파티도 신청이 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파티 서비스를 오픈할 당시 아래처럼 안내를 드린바 있습니다.

Q. 기존에 파티가 먼저 개설된 후에 같은 게임이나 주제 기반의 인벤 공식 커뮤니티가 개설되는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기본적으로는 기존에 개설된 파티의 권한 등에 제한이 가해지지는 않지만, 공식 커뮤니티 내에 해당 파티로 연결되는 링크 혹은 배너 등이 삽입될 수 있습니다.

이 내용과 관련하여 내부적으로 고민한 결과, 파티 서비스 활성화 및 파티장 분들의 홍보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특정 인벤과 직접적으로 연관된 파티일 경우(예: 직접 세부 게시판이 없는 인벤의 직업 파티, 해당 게임 관련 서브컬쳐 파티 등) 해당 인벤 좌측 메뉴에 직접 노출하는 방법을 시범적으로 도입해보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시범적인 도입인 만큼 커뮤니티 내 불편을 유발하거나 기타 문제가 발생시 유동적으로 조정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좌측 메뉴 적용 예시 (각 인벤별로 노출 방식이 조금 다를수 있습니다)


더불어 파티 관련하여 파티장님들의 파티 홍보 활동에 도움을 드리고자 여러 홍보 수단을 고민중인 상황입니다. 준비가 되는데로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밖에 기존에 개설되어 있는 게시판과 역할이 다소 겹치더라도 파티 개설 기준을 좀 더 여유롭게 가져갈 예정입니다. 하오니 많은 파티 개설 신청을 부탁 드립니다.

☞ 파티 개설 신청 바로 가기

현재까지 해당 조건에 만족하는 파티는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D2R 명품관 파티, 메이플스토리의 메이플 토론 파티 뿐이지만, 이후 특정 인벤과 직접적으로 연관된 파티가 개설될 경우, 위의 예시처럼 노출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v88 인벤운영팀

문의 사항은 쪽지나 help@inven.co.kr로 보내주세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