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이벤트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공지] 스팸 신고 시스템이 시범 운영됩니다.

아이콘 인벤운영팀
조회: 0
2024-01-24 15:51:41
안녕하세요. 인벤입니다.



최근 음란 사이트 광고 목적의 링크 유포, 다단계 스팸 광고 등이 범람해 관련 신고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기존에 인벤에서 제공하던 유저의 광고 삭제 기능 부활과 관련한 의견이 많이 접수되었습니다.

다만, 기존 기능은 기능이 너무 강력해 악용의 우려가 큰 편이었는데 이런 부분을 보완하여 새롭게 스팸 신고 기능을 시범 운영하고자 합니다.

이용 조건: C 라이센스 보유 + 60레벨 이상
사용 대상: 성인 광고, 상업▪영리 목적의 스팸 광고 글
사용 효과: 신고 1회 누적시(=최초 신고시) 글 블라인드, 3회 누적시(=블라인드 후 신고 2회 추가시) 글 삭제
사용 보상: 대상에 적합하게 신고했을 경우, 추후 관리자가 확인하여 1베니 지급
사용 제한:
- 글에만 사용 가능(댓글 사용 불가)
- 일일 10회(갱신 시간 - 매일 00시 / 인벤토리 인장 설정 화면에 잔여 스팸 신고 횟수 확인 가능)

※ 기능 오남용시: 기간 이용 정지. 반복 시 기능 회수


타인의 게시물을 삭제할 수도 있는 강력한 기능인 만큼 책임도 큰 사항이기에, 성인 광고나 스팸 광고 이외의 게시물에 사용이 제한됩니다. 대상이 아닌 게시물에 사용 시 제재, 기능 사용 제한 등이 엄격한 조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하오니 스팸 신고는 오로지 상업, 영리적인 목적의 광고 글에만 사용을 하셔야 하며 그 외에 선정적 이미지, 욕설, 분쟁 유발 활동 등 일반적인 규정 위반 글은 기존의 일반 신고를 부탁 드립니다.

만약 스팸 여부를 판단하기 애매한 게시물이라면 스팸 신고가 아닌 일반 신고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팸 신고 대상 예시)성인 사이트/웹하드 등 광고, 해킹 계정 판매 글, 추천인 등록이 필요한 다단계 형태 광고 글 등


본 시스템은 시범 운영인 만큼 처음엔 시행착오 및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해당 시스템에 대해서 여러가지 의견이 있을 수 있는데요. 하지만, 해당 기능을 규정대로 사용하여 잘 정착 될 경우, 매우 큰 효과를 보실 수 있는 시스템이기도 합니다. 하여 저희도 매우 조심스럽게 시범 운영 및 기능 관리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인벤 회원님들의 많은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해당 시스템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인벤운영팀'으로 쪽지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v88 인벤운영팀

문의 사항은 쪽지나 help@inven.co.kr로 보내주세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