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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레벨 + 하드코어 = ?

티리엘
댓글: 6 개
조회: 3119
추천: 2
비공감: 1
2013-02-23 15:20:06
최대 레벨을 결정하고
최대 레벨이후 성장은
와우처럼 아이탬 성장
아이탬이 레벨을 대체
하는 구조가 한계입니다.

하지만 레벨 시스템에
하그코어 시스템을 장착해서
예를 들어 디아 레벨 최대치가
99라고 가정할때 99이후라도
경험치를 얻고 레벨업이 가능하고
거의 무한대로 레벨업이 가능하지만
하드코어를 장착해서 플레이중 캐릭
이 사망하였을시 원래 최대치인 99로
되돌려지는 방식입니다.

요약
만렙이후도 레벨업이 가능 하지만
캐릭터 사망시 기존 만렙으로 복귀

기존 하드코어는 캐릭터 사망시
캐릭터 자체가 삭제되는 방식이지만
제가 생각하는 새로운 하드코어는
기존 만렙으로만 너프되는 방식


사냥터를 만렙이 탐험조차 힘든
구역을 피라미드식으로 설계하고
만렙이 99면 기존 사냥터
추가적인 사냥터는
150
200
250
300
이런식으로 설계하고 플레이어는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고 최고의
사냥터까지 무한 스릴과 탐험..
필력이 많이 떨어져서 이만 하겠습니
다 글로는 설명하기 힘들어서요..
쓰다보면 이상한쪽으로 흐르는 기분

아무튼 pvp 와 pve 모두 굉장한
스릴과 박진감 끝으로 허무의제왕
와이엔드 ㅋㅋ

Lv14 티리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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