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 토론장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국내 mmorpg는 런칭할 때 보통 플레이타임을 얼마로 설계하나요?

뮤리타
댓글: 1 개
조회: 4359
2014-01-20 00:00:19
wow같은 경우엔 
만랩컨텐츠(엔드컨텐츠) 플레잉타임을 200시간 가까이로 기획하고 설계하고 런칭했다고 하는데요..
(전체 플레이타임이 아니라 만랩컨텐츠 플레이타임이 200시간)

우리나라 게임같은 경우엔 몇시간정도로 기획하고 런칭하는 지 모르겠네요..
아스타같은 경우엔 만랩콘텐츠 플레이타임이 50~70시간정도인 걸로 알고
(pvp전장, 업적, 평판, 던전템맞춤 등 반복콘텐츠 제외하고 순수 콘텐츠 소비시간)
에오스도 뭐 그 언저리인거 같고..

Lv13 뮤리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